맛집

춘천 닭갈비 맛집 [우성닭갈비 본점]

홍냐홍냐 2021. 11. 23. 00:03

안녕하세요~

 

오늘은 춘천의 우성닭갈비 본점을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성닭갈비 본점
우성닭갈비 본점

 

우성닭갈비는 예쁜 정원도 있어서 날이 좋을 때 방문해 더 좋았던 닭갈비 전문점 이었어요.

 

우성닭갈비 본점
우성닭갈비 본점
우성닭갈비 본점

 

10월27일에 우성닭갈비에 방문했었는데요,

(요즘 바빠서 블로그를 못 썼더니 거의 한달이 지나고 이제야 쓰네요.. ㅠㅠ)

저희가 앉은 자리는 창문을 열어놔서 바람도 선선히 불고, 정원도 잘 보여서 좋았어요..! 

 

우성닭갈비 본점

 

3명이 방문해서 닭갈비 2인분, 닭내장 1인분, 그리고 우동사리 하나 추가했어요.

닭내장은 정말 오랜만에 보네요..!

 

우성닭갈비 본점
우성닭갈비 본점

 

기본 반찬과 닭갈비가 빠르게 준비되었어요.

반찬은 특별한 건 없었네요.

닭갈비는 통으로 나와서 자리에서 한입 크기로 잘라 주시더라구요.

양배추도 넉넉하고 양이 정말 많았어요.

 

우성닭갈비 본점

 

직원분이 돌아다니며 계속 익혀주세요..!

닭갈비는 정말 천천히 익는거 같아요.

빨리 익을 것 같으면서도 안 익어서 기다리는 시간이 너무 힘들어요..

이 날은 오전에 건강검진도 하고와서 종일 공복이었거든요. ㅠㅠ

그래서 더 천천히 익는 느낌이었어요..

 

우성닭갈비 본점

 

계속 떡만 집어 먹다가, 다 익었다고 말씀해주셔서 얼른 먹었어요..!

약간 매콤하고, 잡내는 하나도 없이 정말 맛있었어요.

예쁜 정원 덕분에 분위기가 더 좋아서,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

 

우성닭갈비 본점

 

그리고 철판닭갈비 하면 당연히 먹어야 하는 볶음밥까지,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정원이 있는 닭갈비&닭내장 맛집 우성닭갈비 본점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