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수유역 매운 짬뽕 [맛집] 홍익짬뽕

홍냐홍냐 2021. 5. 29. 20:59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유역 근처의 매운짬뽕으로 유명한 '홍익짬뽕' 을 소개 해드리려고 해요.

 

홍익짬뽕

 

홍익짬뽕은 불맛이나는 짬뽕으로 유명한 맛집입니다.

정말 불맛이 가득해요!

저는 그중에서도 매운불짬뽕을 아주 좋아해서 매운게 생각날 때 종종가는 짬뽕집입니다.ㅎㅎ

 

홍익짬뽕 내부

 

내부는 이렇게 테이블마다 아크릴 가림막에 마스크 착용 안내문,

그리고 주문시에도 직원분께서 음식 나오기 전까지 마스크 착용해달라고 말씀해주세요~

 

홍익짬봉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매운불짬뽕과 짜장면(곱), 찹쌀탕수육 미니(1인)을 주문 했어요. ㅎㅎ

 

짜장면(곱)
(매운)불짬뽕
탕수육 미니(1인분)

남자친구가 사진을 찍기전에 짜장면의 계란후라이를 터트려 버렸어요.

너무 배가 고파서 그랬대요.ㅋㅋ

 

보통 짜장면이랑 짬뽕 등 메인 메뉴랑 탕수육도 사이드로 먹고 싶을 때 

중국집에 中, 大자만 있는 경우가 많아서 1~2명이서 가면 고민하게 되는데 미니가 있어서 좋더라구요.

 

짜장면은 곱빼기로 주문했는데요, 양이 정말 많았어요!

짬뽕전문점이라고 짜장면이 절대 맛없거나 하진 않았어요.

 

 

짬뽕은 기본적으로 불맛이 가득하고 매운불짬뽕은 정말 매워요.

주문할때 직원분도 한번 더 물어봐 주세요. 정말 매운데 괜찮으시냐구요. ㅋㅋ

제 기준으로는 엄청 못 먹을 정도로 매운건 아니고 아니지만 일반 짬뽕에 비하면 정말 매워요!

 

 

이렇게 불짬뽕 '임산부 노약자 심신이 허약하신 분은 취식을 금해주세요' 라고 적어 놓을 정도 입니다..!

그리고 옆에 '배 고프신 분들은 양마니라고 외쳐주세요' 는 곱빼기까진 아니지만 추가비용을 받지 않고 양을 더 주신다고 하네요.

 

 

매운짬뽕 먹고 싶을 때 수유 홍익짬뽕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