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7 13

수원 화성행궁 근처 애견동반 카페 [타포린]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원 화성의 행궁 근처 애견 동반이 가능한 카페 타포린을 소개 드리겠습니다. 카페 타포린은 간판이 건물에 따로 있지 않았던 걸로 기억해요. 그래서 위의 사진과 같은 간판을 찾아 가시면 돼요~~ 1층에는 주문 받는 곳과 포토존이 있어요. 한쪽 벽면이 통유리로 되어있고 조명이 예뻐요. 들어가면 강아지가 반겨줘요..! 타포린에서 키우고 있는 강아지인가 봐요. 두 마리 인데 한 마리는 처음에만 보이고 다른 곳 돌아다니는지 안보이더라구요. 요 애기는 계속 따라다녔어요. ㅋㅋ 친화력이 좋은 아인가 봐요..! 좌석은 2층과 3층 루프탑이 있는데, 3층은 노펫, 노키즈존으로 운영한다고 되어있네요. 2층 입니다. 사이드 벽면을 따라 나란히 앉을 수 있게 의자가 배치되어 있었어요. 중간에는 테이블도 있..

카페 2021.07.31

연천 감성 카페 [연천회관]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천 여행에서 방문했던 분위기가 정말 좋은 카페, 연천회관을 소개 드리겠습니다! 카페 외관이 빈티지한 느낌이 강해요. 차를 타고 찾아 왔을 때 저게 카페 건물이 맞아?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런데 푸른 하늘이랑 정말 잘 어울려서 분위기 있고 멋있어 보이더라구요..! 안으로 들어가니 깔끔하고 편안한 느낌의 인테리어로 되어있었어요. 사람들은 많았지만, 테이블이 빼곡히 있지 않고 단순히 왼쪽 한줄 좌식, 오른쪽 한줄 입식 테이블로 딱 깔끔하게 되어있어 답답하단 느낌을 전혀 받지 않았어요! 2층으로 올라가면 또 다른 느낌 인데요. 다락방 같은 느낌의 아늑한 분위기였어요. 저희는 2층 거울쪽 좌석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포토존이 곳곳에 정말 많은 것 같아요. 율무크림과 우유가 들어간 연천커피도..

카페 2021.07.28

수많은 장독대가 멋진 연천 [세라비 한옥카페]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천의 세라비 한옥카페를 소개 드리겠습니다. 연천 세라비 한옥 카페는 정말 많은 장독대가 장관을 이루고 있는 멋진 한옥카페에요! 계단을 올라가면 하회탈이 반겨줘요. 안으로 들어가면 밖에서 보는 것보다 훨씬 큰 카페 더라구요. 별채가 여러개있고 테라스 좌석, 투호 놀이장 등 정말 넓었어요. 또 별채마다 각각 다른 특색을 가진 좌석으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족욕을 할 수 있는 별채, 칸막이가 있는 좌식 별채, 프라이빗 하게 문을 닫아 공간 분리가 가능한 별채 등이 있었어요. 아쉽게도 제가 방문한 날은 폭염으로 야외 테라스 자리에 아무도 가지 않았고 실내로 몰렸기 때문에.. 사람이 많아 모든 공간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 세라비 한옥카페 메뉴 입니다.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청포도 에이드..

카페 2021.07.27

자연 풍경이 아름다운 연천, 서울 근교 드라이브 여행

안녕하세요~ 주말에 연천에 다녀와서, 연천을 소개 드리려고 해요. 연천은 풍경이 정말 아름다워서 드라이브 하며 명소를 들리기 좋은 여행지 였어요. 1. 호로고루 먼저 호로고루에요. 초록초록한 언덕과 하늘계단, 하늘이 너무 아름다워요. 올라가면 임진강이 내려다 보여요. 근처에 커다란 나무 한 그루와 벤치가 그림같이 있었어요. 호로고루는 9월에 가시면 해바라기밭도 볼 수 있다고 해요~! 2. 재인폭포 재인폭포와 선녀탕이에요. 사진으로도 아름답지만, 실제로 보면 더더 아름다워요. 꼭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물도 정말 맑아 보였어요. 재인폭포 앞까지 내려갈 수 있는데, 우기에는 위에서 암석이 떨어져 다칠 수 있다며 현재 폐쇄 된 상태 였어요. 9월 중순 이후부터 내려갈 수 있을 것 같아요. 재인폭포 가는 길에는 ..

국내여행 2021.07.26

연천 자연 속 힐링 리조트 [백학자유로리조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도 연천의 백학자유로리조트를 소개 드리겠습니다. 백학자유로리조트는 골프장이 있는 리조트로 넓고 한적한 느낌을 받았던 리조트에요. 저희는 스위트A 로 예약 하였는데요. 누리동의 602호로 배정 받았습니다. 독특하게 문이 602A, 602 두개 더라구요! 카드키도 동일하게 2개 였구요. 방 두개 (더블+싱글,싱글 짐대), 화장실 두 개, 거실 하나, 주방, 각 방마다 테라스가 있었어요. 넓고 깨끗해서 마음에 들더라구요! 테라스에서 바라본 풍경이에요. 바로 앞에 골프장이 있어 초록초록하고 탁 트인 시야가 정말 좋아요. 바라만 보고 있어도 힐링되는 기분..! 체크인시 코로나로 인해 현재 운영되고 있지 않은 곳은 표시해주셨어요. 운영시간은 변동이 있을 수 있어서 늦은시간이라면 내선번호로 전..

국내여행 2021.07.25

수유역 놀거리, 데이트 추천 [볼링펍 CGV 수유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유 CGV 3층에 위치한 볼링펍을 소개 드리겠습니다~~ 토요일에 방문했는데도 사람이 아무도 없었어요. 코로나도 코로나인데 저는 CGV 수유점 볼링펍이 사람들이 많은 걸 본 적이 없어요. ㅋㅋ 시설 정말 좋은데 왜 일까요..? 손님이 없어서 직원분이 항시 대기하는게 아니어서, 호출벨을 누르고 기다리면 직원분이 오세요. 볼링펍이니 만큼 맥주도 한 잔 마시고 싶었는데 코로나로 인해 생수, 음료수 외에는 먹을 수 없다고 써있었어요. 아 그리고 수유CGV 볼링펍 지금 이벤트 중인데요, 원래는 1게임에 6,000원, 볼링화 대여료 1,000원 이나 3게임 이상 또는 CGV 매점에서 구입 영수증을 지참하면 1게임에 3,000원, 볼링화 1,000원에 대여 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데이트,놀거리 2021.07.21

수유역 이색데이트 추천 [강북 사격장]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유역에 위치한 강북 사격장을 소개 드리겠습니다! 강북 사격장 오픈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평일 13:00~22:00 주말 및 공휴일 11:00~22:00 매주 화요일 휴무 강북 사격장은 공기권총, 공기소총을 이용하여 사격을 즐길 수 있는 사격장이에요. 실제 아시안게임 거리와 동일 하게 셋팅 되어 있다고 해요! 요금은 소총 30발 15,000원 / 13발 8,000원 권총 30발 18,000원 / 13발 10,000원 입니다. 각각 20발, 3발은 연습미며 마지막 10발은 판독기 사용하여 점수를 매기게 됩니다..! 또 회원제로 취미반, 선수반이 있네요. 저희는 권총 30발, 소총 13발을 했어요! 권총 사격 입니다! 사장님이 사진 정말 열심히 찍어 주셨어요.ㅋㅋ 친절하게 계속 알려주시..

데이트,놀거리 2021.07.19

애니멀런 7월 거북이런 후기

안녕하세요~ 예전에 티친님 포스팅을 보고 애니멀런에 대해 알게되어서 이번에 드디어 거북이런을 뛰고 왔어요~! 애니멀런은 동물들을 위한 기부런인데요, 수익금의 10%를 기부 한다고 해요..! 비대면으로 편할 때 뛰면되서 부담없이 할 수 있어요. 7월 거북이런은 4.7KM, 10.4KM 중에 목표를 고를수 있어서 저는 4.7KM, 남자친구는 10.4KM 를 뛰었어요! 거북 패키지 구성이에요. 매달 너무 귀여워요..! 매달이 귀여워서라도 꾸준히 뛰려구요. ㅋㅋ 그리고 스테인리스 빨대도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한여름이라 낮에 뛰는건 무리가 있어서 밤11시에 나가서 뛰고 왔어요. 체력이 너무 안좋아서.. 저거 뛰고 이틀동안 근육통이 있네요..ㅋㅋ 러닝 끝나고 돌아와서 꼬북칩과 맥주 한 캔..! 꼬북칩 정말 오랜..

일상 2021.07.13

강원도 춘천 중도물레길 카누 근처 닭갈비 맛집 [명물 닭갈비]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원도 춘천 카누 타는 곳 중도물레길 근처의 명물 닭갈비를 소개 드리겠습니다. 춘천 명물 닭갈비는 철판과 숯불 닭갈비 건물이 다른데, 저희는 볶음밥도 먹고 싶어서 철판으로 선택해서 들어갔어요. 넓고 굉장히 깔끔한 음식점이었어요. 거리두기 테이블은 당연하고, 테이블과 테이블 사이에 식물이 많이 배치되어 있어서 가림막 역할을 해주더라구요. 메뉴판입니다. 매운맛이 있어서 저희는 닭갈비 매운맛으로 2인분 주문 했어요. ㅎㅎ 양도 많고 약간 매콤한 정도로 맛있게 매웠어요! 양배추가 많이 들어가서 좋더라구요. 볶음밥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사실 춘천 닭갈비는 어딜 가도 맛집인거 같아요! 그 중에서도 식당 깔끔하고 넓은 곳 찾으신다면 춘천 명물 닭갈비 추천 드려요~~

맛집 2021.07.11

강원도 춘천 가성비 리버뷰 펜션 [라호야 펜션]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번 춘천 여행에서 지냈던 라호야 펜션을 소개 드리겠습니다. 라호야 펜션은 룸이 많지 않은 작은 펜션인데요. 전 객실 리버뷰에 테라스가 있는 펜션입니다! 저희는 금~일요일 2박3일에 15만원이었어요. 가격대비 정말 만족하고 와서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스위트A 객실의 방, 주방, 테라스 입니다. 정말 마음에 들었던게 멀리 보이는 리버뷰가 아니고 북한강이 바로 앞에서 보이는 테라스였어요. 침대에 누워도 북한강이 보이더라구요! 그리고 방이 정말 깨끗해요. 관리가 정말 잘되어 있었어요. 바베큐장은 객실 바로 옆에 있었어요. 역시 리버뷰에요~~ 테이블과 의자가 많아서 사장님께 다른 객실 분들도 여기서 바베큐 먹냐고 여쭤보니 왠만큼 사람이 많지 않고서야 다 분리 시켜서 진행하고 있다고 해요. 여..

국내여행 2021.07.0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