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9 22

강릉 오션뷰 베이커리 카페 [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릉 오션뷰 카페, 곳을 소개 드리겠습니다. 저희는 비가 오는 날 방문하게 되었어요. 카페 곳 전용 주차 공간이 있어서 주차는 편하게 하실 수 있어요. 카페 곳은 총 2층건물 실내와, 3층 옥상 전체를 사용하는 큰 카페 인데요, 비가 와서 이 날은 3층을 갈 수 없었어요. 1층에서부터 멋진 오션뷰를 배경으로 한 통창이에요! 개인적으로 1층에 앉고 싶었는데, 창가석이 만석이라 2층으로 올라갔어요. 2층도 바다가 바로 보이는 통창으로 되어있어 예뻐요. 층고는 1층이 더 높고, 2층은 그렇게 높은 편은 아니네요. 마침 2층에는 창가석이 남아있어서, 저희는 여기에 자리를 잡았어요. 요즘 카페들은 빵 종류가 정말 많은 것 같아요..! 저희는 치즈 케이크, 아이스 아메리카노, 청포도 에이드를 주..

카페 2021.09.30

강릉 장칼국수 맛집 [현대장칼국수]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릉 장칼국수 맛집, 현대장칼국수를 소개 드리겠습니다. 현대장칼국수는 전용 주차장이 따로 있어요~ 근데 자리가 조금 협소해요. 3대천왕, 맛있는 녀석들 등 방송에도 여러번 나온 모양 이에요. 안으로 들어가니 연예인들 싸인도 있네요..! 맛집으로 유명한 가게이지만 작은 가게여서 테이블간 거리가 가까운편이었어요. 그래도 방역수칙은 정말 잘 지키고 있다고 느낀게, 일행 9명이서 테이블 각자 따로 앉아 모르는척 하겠다는 손님들 절대 안된다며 보내시더라구요. (그분들은 직원분께 화내고 가셨지만;;) 저희는 장칼국수 더 맵게로 곱빼기 하나, 보통 하나 주문했어요! 국수를 한 번에 삶기 때문에 오래 걸린다고 하는게 무슨 말인가 했는데, 주문을 좀 모아서 만드는 모양이더라구요. 저희는 애매한 시간대..

맛집 2021.09.30

서울 송파구 서비스 최고, 뷰 최고 호텔 [롯데 시그니엘 서울] 그랜드 디럭스 더블룸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 송파구의 서비스도, 뷰도 정말 최고였던 호텔, 롯데 시그니엘 서울을 소개 드리겠습니다! 롯데 시그니엘 서울은 제가 백신1차 접종을 맞은 날, 마침 남자친구와 연애를 한지 600일이 되는 날이어서 기념일+백신 휴식으로 남자친구가 깜짝 예약을 해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체크인 프론트는 롯데월드타워 79층에 있어요. 지하 주차장에서 1층으로 이동 후, 엘리베이터를 갈아타서 올라가면 되요. 1층에서부터 직원분이 짐을 들어주시고 79층으로 안내를 해주시더라구요..! 79층까지 1분도 안걸렸어요. 79층 로비부터 뷰가 정말 멋있어요. 작게 보이는 아파트들도 사실은 고층일텐데 롯데월드타워가 워낙 높다보니 엄청 작아 보여서 신기하더라구요..! 저희는 그랜드 디럭스 더블룸으로 예약했어요. 한강뷰 ..

국내여행 2021.09.29

애니멀런 9월 [사막여우런] 후기, 10월 백조런

안녕하세요~~ 9월 애니멀런은 사막여우런 이었어요. 자꾸 마지막 주말에나 뛰게 되네요..! (저번주 주말에 뛰었어요!) 사막여우의 몸통길이 41cm, 수명 10년을 상징하는 4.1km, 10km 중 골라서 비대면 마라톤을 할 수 있어요. 저희는 4.1km 를 도전했습니다. 사막여우런 사하라팩의 구성품이에요. 카카오 스포츠타올과 썬크림이 있어요. 주황색 여우가 너무 귀여워요~~ 제가 받은 스포츠 타올은 어피치에요..! 도도해 보이는 사막여우 스티커 너무너무 귀여워요! 이번 애니멀런은 수원광교 호수공원에서 뛰었는데요, 비가 온 다음날이라 그런지 날이 선선하고 뛰기 딱 좋은 날씨 였어요. 기록인증 후 완주기록증 발급 신청하면, 보통 1주일 이내로 발급 받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10월 애니멀런은 백조를 위한..

일상 2021.09.29

하남 스타필드 엑티비티 [스포츠 몬스터]

안녕하세요~ 오늘은 하남 스타필드의 스포츠 몬스터를 소개 드리겠습니다. 얼마전에 고양 스타필드에서 슈팅몬스터를 하고 스포츠몬스터를 가지 못한게 너무 아쉬워서, 이번엔 하남 스타필드의 스포츠 몬스터를 다녀왔어요! 입장료는 성인 25,000원이고, 이날 스포츠몬스터를 가게 될 줄 몰라서 샌들을 신고 왔는데 운동화와 양말착용을 안하면 이용할 수 없는 시설이 있다고해서 양말과 실내화도 구매했어요. 실내화 4,000원, 양말 2,000원 입니다. 스포츠 몬스터 안내도에요~ 봐도 잘 모르겠어서 그냥 돌아다녔어요. 레이저건 사격인데요, 5M와 10M 가 있어요! 저희는 10M 로 했어요. 요즘 사격이나 양궁 이런게 왜이렇게 재밌는지..! 이건 두번 했어요..! 레이저건 쏘는 곳 위에 이렇게 쏜 위치를 확인 할 수 있..

데이트,놀거리 2021.09.28

의정부 제주도 감성의 분위기 좋은 카페 [랑데자뷰 의정부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를 닮은 카페, 랑데자뷰 의정부점을 소개 드리겠습니다. 랑데자뷰 의정부점은 지하1층에 있어요. 지하 1층으로 내려가자마자 분위기가 너무 달라져서 감탄했어요. 랑데자뷰의 현무암 인테리어가 제일 먼저 눈에 띄었어요. 케이크 종류가 꽤 있는 편이었어요. 깜빡하고 메뉴판을 안찍었네요..!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라봉 에이드, 밀크 크레이프 조각케이크를 주문했어요. 저희는 이쪽 좌석에 자리를 잡았는데요, 거리두기로 한칸씩 띄어 앉고, 테이블이 빼곡하지 않고 여유로워서 정말 좋았어요. 사진 찍기도 좋게 곳곳에 분위기 있는 포토존이 있더라구요. 저희도 사진 몇개 찍었어요~~ 돌담과 식물, 바닥의 바크까지 깔려 있어서 지하에 있는 카페이지만 전혀 그런 느낌이 없고 어두운 조명이 잘 어울려..

카페 2021.09.27

의정부 매운 철판 닭갈비 맛집 [해품닭 의정부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의정부 매운 철판 불닭 맛집, 해품닭 의정부점을 소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의정부 해품닭은 매운음식 맛집으로 유명하다고 해요. 저는 매운음식도, 닭갈비도 엄청 좋아해서 기대하며 찾아가 보았어요! 해품닭 내부 모습이에요. 옛날 호프집 느낌이 나는것 같아요.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오색철판 치즈불닭(중), 2단계 매운맛으로 주문했어요. 처음에 1단계 아주 매운맛으로 주문하려고 했는데, 사장님이 1단계는 하루에 1개 나갈까 말까 할 정도로 맵다고 하셔서 2단계로 바꿨어요.. ㅋㅋ 철판 하나에 볶음밥까지 같이 나오는데요, 양이 적어 보이는데 2인이서 충분한 양이었어요. 중간불로 치즈가 다 녹으면 약불로 바꿔서 불닭을 치즈에 찍어먹고, 남은 양념으로 볶음밥을 해먹으면 된다고 설명해 주셔서 그대로..

맛집 2021.09.27

을지로 레트로 감성이 가득한 카페 [알렉스룸(Alexroom)]

안녕하세요~ 오늘은 을지로3가의 레트로 감성이 가득한 힙한 카페, 알렉스룸을 소개 드리겠습니다. 알렉스룸은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힙지로라고 불리는 을지로에는 오래된 건물에 레트로 감성의 힙한 가게들이 있죠..! 포스터가 잔뜩 붙여져있는 계단을 올라가면 알렉스룸이 있어요~ 알렉스룸은 와인바 겸 카페인데요, 실제 내부의 조명은 사진보다 어두운 느낌이에요. 1시쯤 방문했는데, 손님이 아무도 없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분위기도 옛날 감성이라, 나만 아는 카페에 온 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테이블 하나하나, 소품 하나하나 얼마나 정성이 들어간 건지 짐작도 되지 않아요..! 어디에 앉을지 자리 고민을 많이 하다, 여기 창가석에 자리를 잡았어요. 알렉스룸의 메뉴판이에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망고 오렌지 후르..

카페 2021.09.23

을지로 철판 요리 맛집 [다케오 호르몬 데판야끼] 부채살, 안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을지로3가 근처에 위치한 맛집, 다케오 호르몬 데판야끼를 소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케오 호르몬 데판야끼의 외관입니다. 큰 간판에는 종합인쇄 디지털마스타가 있고, 다케오 간판은 사이드에 작게 있어요. 다케오 호르몬 데판야끼 메뉴판이에요~~ 소고기류와, 대창, 막창이 있어요. 저희는 부채살&안심으로 주문 했어요. 테이블은 바 좌석과 일반 테이블 좌석이 있는데, 일반 테이블 좌석에도 뜨거운 철판이 준비되어 있어서 음식을 계속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요. 철판 정말로 뜨거우니, 주의가 필요해요..! 철판에 구워서 숙주볶음과 함께 가져다 주시는데요, 우와... 지인짜 맛있었어요...! 소고기는 고기 굽는 실력이 정말 중요하잖아요.. ㅋㅋ 저희는 고기를 잘 굽는 편이 아니여서 구워주는 곳으로 ..

맛집 2021.09.22

우이동 자연과 함께하는 숨은 예쁜 카페 [경계선]

안녕하세요~ 오늘은 우이동의 예쁜 카페 경계선을 소개 드리겠습니다. 경계선은 주차 장소가 마땅치 않아, 위의 표지판이 보이면 근처 갓길 주차하고 카페로 걸어가시는 걸 추천드려요. 카페 경계선이에요. 모던한 외관이 마치 갤러리 건물 같아요! 카페 내부도 굉장히 모던한 인테리어인데, 카페 중간에 바닥과 천장의 검정색 선이 카페 이름인 경계선을 표현하고 있는 것 같아요. 무채색 인테리어가 세련되고 매력적이에요..! 경계선의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레몬 청귤 에이드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주문을 하고 저희는 야외로 나갔어요. 야외는 애견동반도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주변이 나무가 빼곡하게 둘러싸고 있어서 숲 속의 카페에 온 듯한 기분이 들었어요. 요즘 선선한 가을이 다가오고 있어서 이런 테라스..

카페 2021.09.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