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춘천 닭갈비 맛집 [호원가든]

홍냐홍냐 2021. 8. 11. 23:25

안녕하세요~

 

오늘은 춘천 닭갈비 맛집 호원가든을 소개 드리겠습니다.

 

 

호원가든은 가평~ 춘천 근처에 있는 닭갈비 맛집이에요.

가평여행을 가서 맛집을 찾아보다가 후기가 좋아서 방문하게 된 맛집이에요.

 

 

저는 하얀색 건물로 들어가서 식사를 했는데, 별관처럼 보이는 갈색집에도 사람이 많더라구요.

건물 두개 합하면 꽤 큰 닭갈비 전문점인 것 같았어요.

 

 

하얀색 건물로 들어가면 처음엔 이렇게 테이블이 몇개 없는 장소가 나오는데요, 

여기가 아니라 더 안쪽으로 들어가야 하더라구요.

아마 여긴 손님이 많아서 자리가 없을 때 사용하나봐요.

 

 

안쪽으로 들어가면 가운데에 테이블이 쭉 나열되어있는 자리가 철판, 벽면, 창가 쪽이 숯불 닭갈비 자리에요.

저희는 철판 닭갈비를 먹으러 갔는데 숯불, 철판 자리가 따로 정해져 있는지 모르고 위 사진의 창가자리에 자리를 잡았다가,

주문받으신 직원분이 여긴 숯불 자리라 화력이 약하다고 철판 자리에서 닭갈비 구워서 가져오겠다고 하시 더라구요.

근데 주문 받으신 분 말고 다른 직원분들이 번갈아 오셔서 숯불로 셋팅 해주시려고해서.. 이건 좀 불편하더라구요.

처음부터 자리 안내를 해주셨으면 좋았을텐데... 아쉬웠어요.

 

 

메뉴는 심플하게 철판/간장/숯불(소금, 고추장) 이 있습니다.

 

 

기본찬과 철판 닭갈비가 나왔어요!

숯불 자리에 앉은덕에 다 익혀서 나와서 좋았어요. ㅋㅋ

닭갈비가 매워요..! 맛있게 매워서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닭갈비를 먹고 있으니 이따 먹을 볶음밥이 정말 기대가 되더라구요,

양념이 너무 맛있어서요..!

 

 

 

닭갈비를 어느정도 먹고, 치즈사리를 추가하여 주문한 볶음밥 입니다..!

생각했던 닭갈비 양념을 넣고 볶아주신게 아니어서,

기대했던만큼 엄청 맛있는 볶음밥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평범하게 맛있었어요! ㅋㅋ

 

닭갈비 맛을 생각하면 다시 방문하고 싶은 닭갈비 맛집 호원가든이에요.

춘천에서 매콤한 철판 닭갈비가 드시고 싶으시면 호원가든 추천 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