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을지로 레트로 감성이 가득한 카페 [알렉스룸(Alexroom)]

홍냐홍냐 2021. 9. 23. 12:03

안녕하세요~

 

오늘은 을지로3가의 레트로 감성이 가득한 힙한 카페, 알렉스룸을 소개 드리겠습니다.

 

알렉스룸
알렉스룸

 

 

알렉스룸은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힙지로라고 불리는 을지로에는 오래된 건물에 레트로 감성의 힙한 가게들이 있죠..! 

 

알렉스룸
알렉스룸

 

포스터가 잔뜩 붙여져있는 계단을 올라가면 알렉스룸이 있어요~

 

알렉스룸

 

알렉스룸은 와인바 겸 카페인데요,

실제 내부의 조명은 사진보다 어두운 느낌이에요.

 

알렉스룸
알렉스룸
알렉스룸

 

 

1시쯤 방문했는데, 손님이 아무도 없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분위기도 옛날 감성이라, 나만 아는 카페에 온 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알렉스룸
알렉스룸

 

테이블 하나하나, 소품 하나하나 얼마나 정성이 들어간 건지 짐작도 되지 않아요..!

어디에 앉을지 자리 고민을 많이 하다, 여기 창가석에 자리를 잡았어요.

 

알렉스룸
알렉스룸

 

 

알렉스룸의 메뉴판이에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망고 오렌지 후르츠 에이드를 주문했어요.

 

알렉스룸
알렉스룸
알렉스룸

 

 

창가자리 정말 너무 예쁘고 분위기 있어요!

 

알렉스룸
알렉스룸

 

 

카페에 저희 둘만 있어서 편하게 사진도 찍을 수 있었어요.

 

알렉스룸

 

알렉스룸은 루프탑도 있는데, 저녁에 조명이 켜지면 예쁠것 같아요.

그래도 저는 개인적으로 실내가 훨씬 분위기 좋은 것 같아요!

 

 

 

 

을지로 레트로 감성 가득한 카페 찾으신다면 알렉스룸 추천 드려요~~

 

 

 

2021.09.22 - [맛집] - 을지로 철판 요리 맛집 [다케오 호르몬 데판야끼] 부채살, 안심

 

을지로 철판 요리 맛집 [다케오 호르몬 데판야끼] 부채살, 안심

안녕하세요~ 오늘은 을지로3가 근처에 위치한 맛집, 다케오 호르몬 데판야끼를 소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케오 호르몬 데판야끼의 외관입니다. 큰 간판에는 종합인쇄 디지털마스타가 있고,

hongnya-hous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