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강릉 오션뷰 베이커리 카페 [곳]

홍냐홍냐 2021. 9. 30. 15:30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릉 오션뷰 카페, 곳을 소개 드리겠습니다.

 

 

저희는 비가 오는 날 방문하게 되었어요.

카페 곳 전용 주차 공간이 있어서 주차는 편하게 하실 수 있어요.

 

 

카페 곳은 총 2층건물 실내와, 3층 옥상 전체를 사용하는 큰 카페 인데요, 

비가 와서 이 날은 3층을 갈 수 없었어요.

 

 

1층에서부터 멋진 오션뷰를 배경으로 한 통창이에요!

개인적으로 1층에 앉고 싶었는데, 창가석이 만석이라 2층으로 올라갔어요.

 

 

2층도 바다가 바로 보이는 통창으로 되어있어 예뻐요.

층고는 1층이 더 높고, 2층은 그렇게 높은 편은 아니네요.

 

 

마침 2층에는 창가석이 남아있어서, 저희는 여기에 자리를 잡았어요.

 

 

요즘 카페들은 빵 종류가 정말 많은 것 같아요..!

저희는 치즈 케이크, 아이스 아메리카노, 청포도 에이드를 주문 했어요.

 

 

1회용 컵에 주시는데 골판지 느낌의 물결모양 컵이 너무 귀엽더라구요..!

치즈케이크랑 아메리카노는 우리가 아는 그 맛이었는데,

청포도 에이드가 조금 쓴맛이 나더라구요.

청포도 말고 또 뭐가 더 들어갔나봐요.

 

 

음료를 다 마시고 나오니 비가 잠깐 그쳐서 카페 곳 앞의 해변도 들렸다가 갔어요.

 

 

카페 곳은 우와 엄청 좋다..! 할 만한 카페는 아니었지만

바다가 잘 보이는 큰 카페여서 무난하게 방문하기 좋은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