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수원 행궁동 한옥 카페 [경안당]

홍냐홍냐 2021. 10. 1. 16:03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원 행궁동의 한옥 카페, 경안당을 소개 드리겠습니다.

 

경안당
경안당

 

경안당은 주택가에 위치하고 있었어요.

카페를 둘러 볼수록 시골집이 생각나는게, 원래 주택을 카페로 개조 한 것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경안당
경안당

 

제가 방문했던 날은 주말 오후여서 만석이라,

한옥 내부좌석은 찍을수가 없었어요. ㅠㅠ

자리가 많지 않았고, 내부 테이블은 모두 좌식이었던 것 같아요.

한옥 구조가 시골 할머니댁이랑 비슷해서 너무 신기했어요. ㅎㅎ

 

경안당

 

마당이 있는 것 까지도 똑같아서 너무 정겨운 한옥 카페에요.

 

경안당
경안당
경안당

 

곳곳에 화분이 많아 초록초록해서 힐링이 되는 기분이에요.

 

경안당

 

저녁시간에 이쪽 테이블이 잠깐 비어서 사진 찍어 보았어요.

마당 중앙에 큰나무와 한옥이 잘 어울려서 너무 예쁜 카페에요!

 

경안당
경안당
경안당
경안당
경안당

 

경안당 메뉴판이에요.

직접 색연필로 그리신건지 아기자기하고 너무 귀여워요!

원래 카페에서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찾는 저도 왠지 이 중에서 골라 마시고 싶은 기분이 들게 만들어서

딸기 아인슈페너와 아이스 오미자를 골랐어요.

 

음료를 가져다 주시기 때문에 자리를 먼저 잡고, 주문하세요~~

 

경안당

 

꽃과 함께 음료를 가져다 주시는데 이게 뭐라고 괜히 좋더라구요..!

그냥 테이블에 원래 있었던 것보다 센스가 좋으신 것 같아요.

 

 

정감이 많이 갔던 수원 행궁동의 한옥카페 경안당, 방문해 보시길 추천 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