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신촌 해리포터 테마 카페 [포티드]

홍냐홍냐 2021. 10. 4. 00:03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촌에 위치한 해리포터 테마 카페, 포티드를 소개 드리겠습니다.

 

포티드

 

포티드는 외관부터 해리포터에 나오는 상가 다이애건 앨리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빨간 암막커튼으로 가려놓아서 더 신비로운 분위기라 조심스럽게 문을 열었어요.

 

포티드
포티드

 

들어서자마자 지금 막 쿠키를 굽고 계신건지, 달콤한 쿠키향이 가득했어요.

원래 쿠키를 좋아하지 않는데 확 당겨서 더블 초코쿠키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하고 자리를 잡으러 들어갔어요.

 

포티드
포티드

 

2층으로 올라가는 길은 아니고, 해리의 어린시절 계단방을 연출해 놓은거였어요.

해리포터 정말 재밌게 봤었는데 추억 돋더라구요..!

 

포티드
포티드
포티드

 

곳곳에 해리포터 분위기가 물씬나는 인테리어로 되어있었어요.

음악도 해리포터 OST 를 틀어놓았더라구요.

 

포티드
포티드
포티드

 

어두운 조명과 액자가 많이 걸려있는 인테리어가 해리포터 생각이 많이 나는 분위기에요..!

해리포터가 아니더라도,

분위기가 정말 좋고 특히 쿠키향이 너무 좋아서 자주 오고 싶다고 느낀 카페였어요.

 

포티드
포티드

 

천장에 빗자루 디테일까지..!

너무너무 귀엽더라구요!

 

포티드

 

쿠키를 주문하면 아이스크림도 함께 나오나 봐요..!

받고나서 알았어요. ㅋㅋ

 

초코쿠키는 지금 막 구운 것처럼 따뜻했고 안에 진한 초콜릿이 들어가있었어요.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실내 조명이 더 어두워서 초코쿠키가 잘 안보이는데

반으로 쪼개 먹으려다 초콜릿이 들어가 있다는걸 알았어요..ㅠㅠ

 

엄청 촉촉하고 꾸덕한 쿠키라 아메리카노랑 정말 잘 어울렸어요..!

쿠키를 안좋아 하는 저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포티드는 자주 가고 싶어서 정말 동네 카페 였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신촌에 갈 일이 있을때 종종 방문해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