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포항,영덕 오션뷰 카페 [러블랑]

홍냐홍냐 2021. 10. 10. 00:03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항~영덕 사이의 예쁜 오션뷰 커페, 러블랑을 소개 드리겠습니다.

 

러블랑
러블랑
러블랑

 

저희는 저녁에 러블랑에 방문하게 되었어요.

러블랑 마크가 귀여운 카페에요.

 

러블랑
러블랑
러블랑
러블랑

 

베이커리 카페인 만큼 각종 빵과 초콜릿, 케이크 종류가 굉장히 많았어요.

 

러블랑
러블랑

 

러블랑 음료 메뉴판입니다.

커피 블랜딩 원두도 선택할 수 있는데, 옆에 원두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었어요.

저희는 고구마 케이크, 생크림 케이크, 아이스 아메리카노 그리고 러블랑에이드를 주문했어요.

 

러블랑

 

2층 실내입니다.

들어오자마자 주문하는 곳과 베이커리가 있는 곳이 2층이에요.

1층으로 내려가면 야외로 나갈 수 있어요.

원래는 창문으로 푸른바다가 펼쳐진 모습인데, 밤에와서 그냥 까맣네요..!

 

러블랑

 

3층 루프탑이에요.

좌석이 모두 바다를 향해 있고, 넓은 운동장처럼 되어있어 좋았어요.

해가 질무렵 그늘이 있고, 푸른바다도 볼 수 있을 때 여기 앉으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러블랑

 

루프탑에서 내려다본 1층 야외 좌석이에요.

여기서 바라보니 조명이 너무 예뻐 어서 내려가 보고 싶어지더라구요..!

 

러블랑
러블랑

 

1층 실내 좌석 입니다.

아무래도 야외석이 인기여서 그런지, 여기에는 손님이 별로 없었어요.

야외석은 만석이라 저희는 여기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러블랑

 

야외에 사람들이 조금 빠질 때까지, 음료와 케이크를 먹으며 쉬었어요.

러블랑 케이크들 너무 맛있었어요!

 

러블랑
러블랑
러블랑

 

낮에 오면 바다가 있어 더 예쁘겠지만, 밤바다와 불빛이 있는 야경도 운치있고 좋았어요.

 

러블랑
러블랑
러블랑
러블랑

 

러블랑 어느곳을 찍어도 너무 예뻐요.

곳곳이 포토존이네요..!

 

 

다음에 혹시 포항에 갈 일이 생긴다면 낮에도 꼭 와보고 싶은 카페 였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