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안동 낙동강 옆 한옥카페 [월영당]

홍냐홍냐 2021. 10. 14. 00:03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동 낙동강 옆에 위치한 한옥카페, 월영당을 소개 드리겠습니다.

 

월영당

 

월영당은 안동찜닭거리에 갔다가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방문했던 카페인데요,

월영교가 보이는 카페로,

월영당 옆에는 문보트도 있어 밤에 오면 더 좋을 것 같은 카페 였어요.

 

월영당
월영당

 

월영당 메뉴판 입니다.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미숫가루를 주문 했어요.

 

월영당
월영당

 

아쉽지만 손님이 많아서 내부를 찍지 못했어요 ㅠㅠ

안쪽 좌석에는 한옥 담벼락 너머로 낙동강이 반짝이는 뷰를 볼 수 있는 창가석들도 있었어요.

못찍어서 너무 아쉽네요..!

 

월영당
월영당
월영당

 

내부 좌석이 만석인 관계로, 저희는 야외에 자리를 잡았어요.

야외 테라스도 예쁘더라구요~~

한옥 너머로 보이는 달이 귀여워요. ㅋㅋ

 

월영당

 

야외 그늘진 곳에서 음료를 마시니 힐링되는 기분이었어요.

 

 

 

2021.10.13 - [맛집] - 안동 찜닭골목의 볶음밥이 맛있는 [안동시골찜닭]

 

안동 찜닭골목의 볶음밥이 맛있는 [안동시골찜닭]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동 찜닭골목에서 유일하게 볶음밥이 있다고 하는 안동시골찜닭 소개 드리겠습니다. 주차는 구시장 공영주차장에 하시면 걸어서 금방이에요~~ 구시장 유일한 철판 찜닭집

hongnya-hous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