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수유동 4.19 카페거리 한옥 전통 찻집 [다정도병인양]

홍냐홍냐 2021. 10. 16. 00:03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유동 4.19 카페 거리에 위치한 전통 찻집, 다정도병인양을 소개 드리겠습니다.

 

다정도병인양
다정도병인양

 

다정도병인양은 전통 찻집인데요,

저는 음료는 주로 아메리카노만 마시고 차는 잘 마시지 않는데도 불구하고

조용한 분위기가 좋아 종종 들리는 찻집이에요.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다정도병인양
다정도병인양
다정도병인양

 

우선 2층이에요.

2층에는 중간에 단체석(소파)과 입식 테이블 좌석이 있어요.

창이 크게 있어서 답답하지 않고 밝은 느낌이에요.

 

다정도병인양

 

그리고 3층 다락이 있는데, 저는 주로 3층에 자리를 잡아요.

이번에도 3층에 자리를 잡으러 올라갔습니다.

 

다정도병인양
다정도병인양
다정도병인양
다정도병인양
다정도병인양

 

3층 다락은 양쪽으로 좌식 테이블, 그리고 벽면쪽 일렬로 입식 테이블이 위치하고 있어요.

중간은 2층이 보이게 뚫려있는 구조 입니다.

저는 친구들과 방문하면 꼭 좌식 테이블에 자리를 잡는 편인데,

이번엔 혼자와서 두번째 사진의 좌석에 자리를 잡았어요.

 

다정도병인양

 

자리를 잡은 후 카운터에서 주문하면, 자리로 가져다 주세요.

매장 이용은 4시간 이내로 제한 한다고 하네요..!

 

다정도병인양
다정도병인양
다정도병인양

 

다정도병인양 메뉴판 입니다.

저는 호박식혜와 구운기정떡을 주문했어요.

원래 차를 주문하면 간단한 디저트가 함께 나오기 때문에 디저트는 주문 안하려고 했는데..

기정떡 사진을 보니 너무너무 먹고 싶어져서 주문했어요..!

 

다정도병인양
다정도병인양

 

호박식혜 처음 마셔 봤는데 정말 진하고 맛있더라구요.

과장해서 말하면 식혜가 아니라 아이스 호박죽 같은 느낌..!

걸죽한게 식사 대신 마셔도 되겠더라구요.

구운기정떡도 고소하고 달아서 맛있게 먹었구요.

배부르게 먹고 나왔습니다.

 

 

조용한 분위기의 찻집을 찾으신다면 수유동 419거리의 다정도병인양 추천 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