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수원역 분위기 좋은 일본풍 카페 [일상엔베이커리]

홍냐홍냐 2021. 10. 17. 00:03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원역에서 15분 정도 거리에 있는 일본풍의 분위기 좋은 카페, 일상엔베이커리 카페를 소개 드리겠습니다.

 

일상엔베이커리
일상엔베이커리

 

일상엔베이커리 카페 입구는 위 사진의 좁은 길로 이어져 있어요.

입구부터 일본풍 분위기가 물씬 풍겨요.

 

일상엔베이커리
일상엔베이커리

 

1층 내부입니다.

제가 느끼기에 4인 테이블이라기엔 조금 작은 느낌이었어요.

일본풍의 모던한 인테리어로 분위기가 좋은 카페예요.

조명이 은은해서 조금 어두운 느낌이에요.

 

일상엔베이커리

 

벽 쪽 자리는 옆에 장막이 쳐져있어서 더 좋더라구요.

저는 이쪽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일상엔베이커리
일상엔베이커리

 

2층입니다.

저는 이날 비가 조금 내려서 나가 보진 않았는데, 2층에는 테라스 좌석도 있었어요.

1~2인이 앉을 수 있는 좌석이 있네요.

 

일상엔베이커리
일상엔베이커리

 

창가 쪽에 예쁘게 꾸며 놓은 좌식 테이블도 있었어요.

뷰가 좋았으면 더 좋았을 것 같은데 아무래도 번화가 쪽이다 보니, 그냥 건물이 보이네요..

 

일상엔베이커리
일상엔베이커리
일상엔베이커리

 

베이커리 카페인 만큼 맛있어보이는 빵들이 많이 있었어요.

메뉴판은 깜빡하고 안찍었나봐요;;

 

일상엔베이커리

 

저는 일상엔 시그니처 커피를 주문했는데, 

일상엔 시그니처는 테이크아웃잔에는 주문이 안된다고 해요..!

예쁜 도자기 컵에 나오는데, 위에 뿌려진 건 카카오 가루인지 초콜릿맛이 나면서 달고 맛있더라구요.

상큼함이 더 필요하면 위에 올려진 오렌지를 넣어 마시면 된다고 해서

절반 정도 마시고 넣어 마셔봤는데,

맛이 달라진 건 사실 잘 모르겠고..

음료가 너무 예뻐서 기분은 더 좋아지더라구요..!

 

 

일상엔베이커리 카페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데이트하기 좋은 카페인 것 같아요.

방문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