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수유동 아늑한 분위기의 동네 주택 카페 [한천기와]

홍냐홍냐 2021. 10. 15. 00:03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유역 근처에 위치한 분위기 있는 동네 카페, 한천기와를 소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천기와

 

한천기와의 입구 입니다.

일반 주택의 대문과 다르지 않아서 처음에 카페가 맞나 잠깐 고민하고 들어갔어요.

알아보니 주택을 개조해서 카페로 운영하는 거라고 해요.

 

한천기와
한천기와

 

안으로 들어가면, 야외석은 여기 딱 한자리 있어요.

주택 평상 느낌의 좌석이에요!

초록초록한 식물들을 볼 수 있는 감성 넘치는 예쁜 자리이긴 한데,

입구 바로 옆에 있어서 들어오는 손님들과 계속 눈이 마주칠 것 같은 자리에요.. ㅋㅋ

 

한천기와
한천기와
한천기와

 

작은 동네 카페라는게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자리마다 개성있고, 예뻤어요.

인스타 감성이 넘치는 카페에요.

 

한천기와
한천기와

 

조금 안쪽으로 들어가면, 좌식자리도 두 자리 마련되어 있었어요.

원형 테이블 좌식자리가 탐이 났는데 제가 방문했을 때는 이미 다른 분이 앉아 계셨어요..ㅠㅠ

제가 나갈 때 쯤 자리가 비었길래 사진 얼른 찍었습니다..!

 

한천기와

 

카운터 앞 바 자리도 있었어요.

저는 여기에 앉아서 노트북을 했어요.

테이블이 넓어서 좋더라구요!

 

한천기와
한천기와
한천기와

 

한천기와 메뉴판입니다.

베이커리류도 여러 종류 있었어요.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브라운치즈 크로플을 주문했습니다.

 

한천기와

 

크로플 비주얼이 왠지 한천기와 카페랑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수유동에서 아늑한 분위기의 조용한 카페 찾으신다면 한천기와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