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전주 한옥마을 경기전뷰 포토존이 있는 카페 [마시랑게]

홍냐홍냐 2021. 10. 22. 00:03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주 한옥마을의 경기전뷰 포토존이 있는 카페, 마시랑게를 소개 드리겠습니다.

 

마시랑게
마시랑게

 

카페 마시랑게는 총 2층으로 된 카페 인데요,

1층에 자리를 잡고 싶으면 1층에서, 2층에 자리를 잡고 싶으면 2층에서 주문을 하게 되어있었어요.

사진 찍으러 왔다갔다 하는 건 가능하구요!

제가 전주 여행을 10/8~10/11 극성수기에 다녀와서 전주 어디를 가도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마시랑게도 예외는 아니라서 2층은 만석이었고, 1층에서 한자리 남아 겨우 착석 했어요..!

 

마시랑게
마시랑게
마시랑게
마시랑게

 

카페 마시랑게 메뉴판입니다.

시그니처 음료와 디저트 모두 알록달록 예뻐 인상적이었어요.

특히 디저트는 한국적인 재료로 케이크, 테린느 등 양과자처럼 만들어서 정말 독특 하더라구요!

세트 메뉴가 있어 저희는 오순도순 시그니처 set로 수채화 에이드, 청사초롱 에이드, 그리고 흑임자인절미 고소콤미를 골랐어요.

 

마시랑게
마시랑게
마시랑게

 

손님이 정말 많이서 내부를 잘 찍지 못했어요;;

정말 복작복작 했어요.. ㅋㅋ

 

마시랑게

 

1층에 포토존으로 준비된 장소에요!

2층으로 올라가는 길인 줄 알고 왔다가 예쁜 거울의 방 포토존이라 깜짝 놀랐어요.

 

마시랑게

 

알록달록 정말 예쁜 음료에요.

수채화 에이드는 유자와 레몬에이드, 청사초롱 에이드는 블루레몬, 모히또, 히비스커스 조합이에요.

둘 다 정말 상큼한 맛이었어요. ㅎㅎ

 

마시랑게

 

정말 제 취향이었던 흑임자인절미..!

정말정말 고소하고, 차가워서 좋았던 디저트에요.

포스팅하면서도 다시 또 먹으러 가고 싶네요.ㅎㅎ

 

마시랑게

 

음료를 다 마시고, 2층에 유명한 포토존이 있어 찍으러 올라왔어요.

2층은 손님이 더 많아서.. 자리는 여기만 겨우 눈치보며(포스팅을 위해) 찍었어요..ㅎㅎ

1층보다는 2층이 뷰도 좋고 더 예쁘더라구요.

 

마시랑게
마시랑게

 

마시랑게의 유명한 한옥뷰 포토존이에요.

밖으로 경기전이 보여서 더 예쁜 곳이에요.

옆으로 야외석이 있는데 나중에 성수기말고 조금 한가한 날,

전주 한옥마을 또 방문할 때 야외석에 앉아 경기전을 내려다 보고 싶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