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안동 찜닭골목의 볶음밥이 맛있는 [안동시골찜닭]

홍냐홍냐 2021. 10. 13. 00:03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동 찜닭골목에서 유일하게 볶음밥이 있다고 하는 안동시골찜닭 소개 드리겠습니다.

안동시골찜닭


주차는 구시장 공영주차장에 하시면 걸어서 금방이에요~~

안동시골찜닭


구시장 유일한 철판 찜닭집으로 볶음밥이 된다고 해서 찾아갔어요.
안동찜닭집은 어딜가도 맛있을 것 같아서요..!

안동시골찜닭


안동시골찜닭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찜닭 중, 매운맛으로 주문했어요.

안동시골찜닭

 

 

 

 

 


주문하고 십분정도 후에 나왔어요.
엄청 금방 나오더라구요..!
다 익혀서 나오기 때문에 바로 먹어도 되는데, 당면 먼저 먹고 닭고기 먹으면 된다고 메뉴판에 써있었어요.

안동시골찜닭


양이 진짜 많았어요.
특히 당면이 먹어도 먹어도 계속 있더라구요..!
2인이서 다 먹을 수 있는 양이 딱봐도 아닌 것 같아서 당면 위주로 먹고, 남은 건 포장했어요.
닭고기가 절반 정도는 남은 것 같아요.

안동시골찜닭


기대했던 볶음밥..!
이 비주얼을 보고 안동시골찜닭에 방문했어요!
볶음밥 한공기에 콘치즈, 계란 추가해서 6,000원이라 조금 비싼감은 있지만 정말 맛있었어요.
저희가 찜닭을 매운맛으로 주문해서 매콤 짭쪼름하고 콘치즈의 고소함까지 밥 두공기 볶을 걸 그랬어요..!

 

 

 

 

 


안동찜닭에 볶음밥도 드시고 싶으시다면 안동시골찜닭으로 추천 드려요~~

 

 

 

2021.10.14 - [카페] - 안동 낙동강 옆 한옥카페 [월영당]

 

안동 낙동강 옆 한옥카페 [월영당]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동 낙동강 옆에 위치한 한옥카페, 월영당을 소개 드리겠습니다. 월영당은 안동찜닭거리에 갔다가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방문했던 카페인데요, 월영교가 보이는 카페로,

hongnya-hous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