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전주 푸짐한 한상차림, 돼지갈비 맛집 [호성갈비]

홍냐홍냐 2021. 10. 24. 00:03

안녕하세요~

 

오늘은 반찬이 푸짐하고 맛있었던 전주 돼지갈비 맛집 호성갈비를 소개 드리겠습니다.

 

호성갈비

 

전주 여행 하면서 느낀 거지만, 전주는 정말 한식 맛집이 많은 것 같아요.

호성갈비는 그 중에서도 푸짐한 양에 놀랐던 돼지갈비 맛집이에요.

 

호성갈비
호성갈비

 

호성갈비 내부 입니다.

특별할 것 없는 인테리어이지만 넓고 쾌적했어요.

 

호성갈비

 

호성갈비 메뉴판 입니다.

저희는 돼지갈비 2인분, 물냉면, 공기밥을 주문 했어요.

 

호성갈비
호성갈비

 

주문을 하고 셀프바를 구경했는데

무말랭이, 샐러드, 소떡소떡, 순두부, 김치, 잡채, 나물류 등 반찬 종류가 정말 많았어요.

특히 제가 좋아하는 소떡소떡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호성갈비 셀프바는 구성이 알차서 정말 만족스럽더라구요.

 

호성갈비

 

기본으로 셋팅해주시는 반찬입니다.

모든 반찬이 맛있었지만, 특히 무슨전인지는 모르겠지만 녹색의 전은 쫀득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여기에 셀프바에서 소떡소떡이랑 순두부를 비롯해 더 가져왔었는데, 먹느라 정신 없었는지 안찍었네요.. 

 

호성갈비

 

갈비는 다 익혀져서 나와서 야채들만 익혀서 먹으면 되서 편했어요.

사실 저렇게 잘라서 나오는 건 아니었는데..

빨리 먹고 싶은 마음에 사진도 안찍도 자르기 먼저 했네요.. ㅋㅋ

양파도 푸짐하고, 방울토마토와 파인애플, 버섯 등 올라가 있어서 보기에도 좋았어요.

 

호성갈비

 

시원한 물냉면까지 맛있게 먹었던 호성갈비, 전주 맛집으로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