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전주 한옥마을 떡갈비+매운족발 조합의 맛집 [족떡이네]

홍냐홍냐 2021. 10. 31. 00:03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주 한옥마을의 맛집, 족떡이네를 소개드리겠습니다.

 

족떡이네

 

족떡이네는 족발과 떡갈비가 같이 나오는 맛집이에요.

떡갈비가 먹고 싶어서 7시 반 정도부터 전주 맛집이라는 곳들을 돌아다녔는데

장사가 너무 잘돼서 그런지 모두 마감을 일찍 했더라구요.

그래서 헤매다 족떡이네를 발견해서 전화하고 방문했었어요.

와도 된다고 해주셔서 얼마나 감사했던지.. ㅠㅠ

 

족떡이네

 

족떡이네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족떡이정식으로 주문했어요.

떡갈비+매운족발+보쌈+공기밥,시래기국 or 물냉면 세트에요.

매운족발과 떡갈비 조합이라니.. 둘 다 너무 좋아하는 음식이라 기대되더라구요..!

 

족떡이네

 

한옥마을이니만큼 인테리어는 한옥이었어요.

연휴였다 보니 손님들이 많아 복작복작했어요.

 

족떡이네
족떡이네
족떡이네

 

족떡이정식이 금방 나오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기다린 보람이 있을 정도로 괜찮더라구요.

도톰한 떡갈비도 맛있었지만, 구운보쌈과 족발이 매콤하고 부드러워서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무엇보다 다른 식당에서 마감 퇴짜를 많이 맞고와서 그런지

직원분들이 더 친절하게 느껴져서 더욱더 만족스러웠어요.

 

 

전주 한옥마을 맛집 족떡이네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