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수원 광교 수족관이 있는 한우요리 한식 맛집 [수린 광교]

홍냐홍냐 2021. 10. 3. 00:03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원 광교 아쿠아플라넷 옆에 위치한 한우요리 맛집, 수린을 소개 드리겠습니다.

 

수린 광교
수린 광교

 

수린 광교점은 이전에 포스팅했던 청수당 해림과 마찬가지로 수족관이 있는데요,

똑같이 관상용 상어가 있는 식당이었습니다.

 

2021.10.02 - [카페] - 수원 광교 상어가 있는 수족관 카페 [청수당 해림]

 

수린 광교
수린 광교
수린 광교
수린 광교

 

내부는 공간을 널찍하게 사용해서 답답하지 않고 깔끔한 느낌이었고,

테이블 수는 넓이에 비해 많지 않았어요.

수족관 쪽 테이블을 원하시면 예약하고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수린 광교

 

메뉴판은 찍지 못해서 수린 광교점에서 올려놓은 메뉴판을 가져왔습니다.

한우 구이도 있고, 식사,요리 메뉴도 있어요!

저희는 채끝 스테이크 덮밥, 한우 얼큰 곰탕국수를 주문했어요.

 

수린 광교
수린 광교

 

 

먼저 채끝 스테이크 덮밥이에요.

채끝 스테이크 덮밥 사진 보고 수린에 방문했어요..!

기대한 거랑 똑같은 비주얼이었어요!

밥 위에 얇게 썰린 채끝이 꽃처럼 예쁘게 올라가 있었어요.

 

수린 광교
수린 광교

 

채끝 먼저 맛보고 덮밥에 양파 후레이크를 넣고 비벼 먹으면 된다고 친절하게 설명해 주셨어요..!

채끝 너무 부드럽고 덮밥에 바삭바삭한 양파 후레이크 식감이 더해져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단점은 양이 좀 적어요.. ㅋㅋ

 

수린 광교
수린 광교

 

한우 얼큰 곰탕국수에요.

고기가 잔뜩 들어가 있었어요..!

고기를 일부러 바삭바삭하게 익히신건지, 이 식감이 국수랑 같이 먹으니 너무 좋더라구요.

살짝 느끼하기도 한데, 국물이 얼큰해서 괜찮은 정도 였어요.

 

 

 

정말 만족스러운 식사를 했던 수린 광교점 추천드려요~~

 

 

2021.10.02 - [카페] - 수원 광교 상어가 있는 수족관 카페 [청수당 해림]

 

수원 광교 상어가 있는 수족관 카페 [청수당 해림]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원 광교에 위치한 수족관 카페, 청수당 해림을 소개 드리겠습니다. 청수당은 아쿠아플라넷 옆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수족관이 있는 카페입니다! 입구에 들

hongnya-hous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