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속초 구워주는 고기집, 삼겹살 맛집 [두텁돼지]

홍냐홍냐 2021. 11. 11. 00:03

안녕하세요~

 

오늘은 속초의 구워주는 돼지고기집 두텁돼지를 소개드리겠습니다.

 

두텁돼지

 

두텁돼지의 주차공간은 따로 없는 것 같아요.

저희는 갓길에 주차하고 들어갔습니다.

 

두텁돼지
두텁돼지
두텁돼지

 

두텁돼지 메뉴판입니다.

주말 7~8시쯤 방문했는데, 웨이팅이 있었고, 저희를 마지막으로 주문 마감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찾아보니 주문 마감시간이 8시 30분이었어요. 

방문하실 때 참고해주세요!

 

 

저희는 삼겹살 2인분과 (맛보기) 비빔국수, 도시락 김치볶음밥을 주문했어요.

 

두텁돼지

 

10월에 방문했는데, 거리두기 때문에 테이블 하나씩 비워놓은 상태였어요.

 

두텁돼지
두텁돼지

 

기본 반찬과 도시락 김치볶음밥이에요.

스테인리스 도시락통에 담아서 나와서 그런지, 괜히 더 맛있는 느낌이에요..!

 

두텁돼지
두텁돼지
두텁돼지

 

삼겹살이 가게 이름처럼 두툼하고 맛있었어요.

직원분이 고기를 구워주시는데 원하면 한 번에 안 굽고 나누어서 구워주시기도 하는 것 같았어요.

수시로 봐주시고 정말 친절하시더라구요.

넉넉하게 주신 명이나물에 싸 먹으니 더 맛있어요..!

 

두텁돼지
두텁돼지

 

비빔국수는 맛보기로 주문했는데 양이 정말 많았어요.

식사로는 얼마나 나올지..!

비빔국수는 양이 많기도 했고 제 입맛에는 조금 안 맞아서(양념이 부족한 느낌..) 많이 남겼네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