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속초 알파카와 파충류가 있는 이색 카페 [포레스트 카페]

홍냐홍냐 2021. 11. 16. 00:03

안녕하세요~

 

오늘은 속초의 알파카와 파충류가 있는 이색 카페, 포레스트를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포레스트 카페

 

포레스트 카페는 정원이 있는 예쁜 카페였어요.

알파카와 파충류들이 있다고해서 찾아간 곳이에요.

 

포레스트 카페

 

먼저 포레스트 카페 메뉴판입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레몬에이드를 주문했어요.

커피 값에 파충류 유지비가 포함되어 있다고 써있네요!

 

포레스트 카페
포레스트 카페
포레스트 카페

 

실내 양쪽벽에 파충류들이 있었고, 중앙에는 거북이가 있었어요.

 

포레스트 카페

 

카페 중앙에 있던 사랑을 나누는 거북이들..!

 

포레스트 카페
포레스트 카페
포레스트 카페
포레스트 카페
포레스트 카페

 

그리고 벽쪽에는 각종 파충류들이 있었어요.

가게에서 도마뱀 분양도 하시는지, 분양 문의 받는다고 씌여 있더라구요.

 

포레스트 카페

 

이 거북이는 자꾸 나오고 싶어하는 것 같아서 불안불안..ㅋㅋ

 

 

오랜만에 보는 파충류에 구경을 하다가 밖으로 나왔어요.

 

포레스트 카페

 

카페 밖에는 알파카 포카가 있었어요.

저희가 다가가니 집안에 있다가 나오더라구요.

 

포레스트 카페

 

SNS 이벤트로 포카 간식을 받을 수 있어서 사람들이 많이들 간식을 줬나봐요.

간식 주는 줄 알고 나온 것 같아요..!

그래서 저희도 참여했습니다..!

 

포레스트 카페

 

포카 간식 주는데 주의사항으로,

포카가 다가와서 무섭다고 피하면 자기 놀리는 줄 알고 침을 뱉는다고 하더라구요;;

침 맞을까봐 무서워서 빠르게 간식을 줬어요...!

알파카한테 먹이 처음 줘봤는데 입이 폭신폭신 하더라구요. ㅋㅋㅋ

손에 침 하나도 안묻히고 먹어서 신기했어요.

 

포레스트 카페
포레스트 카페

 

파충류 구경도 하고 알파카 간식도 주고,

남은 시간에 정원에 앉아 커피도 마시니 여유롭고 힐링되는 기분이었어요.

 

 

데이트로 와도 좋지만 아이들과 함께 와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