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강원도 춘천 여행, 가볼만한 곳 [김유정레일바이크 / 춘천중도물레길 카누 / 청춘수상레저 수상스키]

홍냐홍냐 2021. 7. 6. 00:04

안녕하세요~

오늘을 주말에 강원도 춘천 여행을 다녀와서, 춘천 가볼만한 곳 세군데를 소개 드리겠습니다!

1. 김유정 레일바이크



김유정레일바이크는 정해진 시간마다 운영되고 있어요.

-9:00, 10:00, 11:00, 12:00, 13:30, 14:30, 15:30, 16:30, 17:30

-가격 2인승 35,000원 / 4인승 48,000원





레일바이크 뿐만 아니라 레일파크내에 각종 포토존과 집라인도 있어 예약한 시간 보다 일찍 오셔서 구경해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이렇게 생긴 레일바이크를 타고 40분 동안 이동 후 기차를 타고 20분 더 이동, 강촌역에서 회차 셔틀버스를 타고 다시 김유정역으로 돌아오는 코스에요.

혹시 강촌역을 더 둘러보고 싶다면 바로 셔틀버스를 타지않고 둘러보다가 다음 시간대의 셔틀버스를 타도 된다고 해요~!


저는 오후에 비소식이 있어서 바람이 많이 불고 선선한 날씨에 탔는데요.
힘들지 않고 정말 멋진 풍경 구경하면서 감탄만 하다 끝나는게 아쉬웠어요.
터널도 은하수 터널, 클럽 터널 등등 너무 재밌구요!

휴게소에 도착 후 낭만기차를 타고 20분동안 강촌역으로 이동, 셔틀버스를 타고 돌아옵니다~~



2. 춘천 중도 물레길 카누


춘천 중도 물레길의 카누를 소개 드리겠습니다.

저희가 카누를 타러 도착했을 때는 장마 시작으로 비가 내리기 시작했어요 ㅠㅠ
비가와서 고민하다가 여쭤보니 비가와도 정상 운행 한다고 하시더라구요.
(비가오면 1회용 우비를 빌려주세요!)

카누는 매 정각마다 진행되며, 카누 1대에 20,000원 입니다. 2인승이에요.

보트를 타고 들어가면 이렇게 카누가 준비 되어있어요.
30분~40분 정도 정해진 구역에서 자유롭게 카누를 즐기면 되요!



저는 카누를 처음 타봐서.. 처음에 카누 같은 방향을 보고 타는 줄 알았는데 다른 분들은 마주보고 앉아 즐기더라구요..?
그래서 중간에 마주 보고 앉는걸로 바꿔 앉았어요..ㅋㅋ


남자친구가 비 안맞는걸 포기하고 엄청 열심히 노를 저어줬어요. ㅋㅋ
다른 커플들 다들 카누 위에서 쉬며 사진찍을 때 저흰 스피드를 즐겼습니다..!!

우비를 입어도 옷은 다 젖지만.. 비 오는 날 카누도 정말 재밌었어요!


3. 청춘수상레저 수상스키



마지막으로 청춘수상레저의 수상스키에요~~

초보자 강습+라이딩2번에 60,000원 입니다.



비가와서 물이 너무 차가울까봐 정말 고민고민하다 갔는데,
역시나 너무 재미있었어요~~
코치님 말로는 수상스키는 원래 비가 올 때 타야 한데요~~

휴대폰을 모두 두고 타서 수상스키 타는 사진은 없어요. ㅠㅠ 아쉽네요.

작년에 웨이크보드 강습 받아보고, 이번에 수상스키 받았는데 수상스키가 입문 하기에 훨씬 쉬운 것 같아요.

코치님도 정말 친절하시고 수상레저에 관심 있으시다면 청춘수상레저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