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가평 계곡 펜션 [리치하우스]

홍냐홍냐 2021. 8. 9. 20:37

안녕하세요~~

오늘은 가평에 위치한 펜션 리치하우스를 다녀와 소개 드리겠습니다!


방문하기 전날 급하게 알아봐서 왠만한 숙소들은 다 자리가 없어 계곡이 옆에 있으면 다 괜찮다고 생각하며 대충 예약했는데 생각보다 정말 좋은 펜션 이었습니다.

리치하우스는 본관과 별관, 그리고 돔 형식이 룸들이 있는데 하얀 건물들이 깔끔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저희는 본관의 골드(복층,스파) 룸을 예약하였습니다.
위 사진처럼 내부는 건물 외관처럼 하얀색으로 인테리어 되어있어 마찬가지로 깔끔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바닥은 대리석이었어요.



2층은 침대 하나가 있어요.
층고는 일어서도 머리가 부딪히지 않는 높이라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그리고 정말 좋았던게, 스파&바베큐룸이 실내에 이렇게 넓은 공간이 별도로 있는게 마음에 들었었어요.

보통 스파 펜션을 보면 거실 또는 욕실에 있는 경우가 많은데, 이렇게 별도로 있어서 좋더라구요!

바베큐는 야외에서 드시고 싶으시면 야외석으로 가셔도 됩니다.
숯 비용 실내 만원, 야외 2만원 이에요.
아마도 뷰값(?)을 받는 모양이에요.

아직 밤에도 덥고 산이라 벌레도 있으니 저는 실내에서 먹었어요.



나가면 공용수영장도 있어요~~
마스크를 착용하고 즐기는 분들이 몇분 있었어요.



그리고 펜션 바로 옆에있는 계곡입니다..!
펜션이랑 바로 이어져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물은 깊지 않아요.
제일 깊은 곳도 허리~가슴 높이 정도까지만 왔던걸로 기억해요.
펜션에서 튜브 대여를 유료(1시간 2천원)로 하고 있어서 튜브 대여해서 재밌게 놀았습니다..!



계곡 물놀이 후 바베큐는 정말.. 너무 행복했어요..!

저녁 바베큐를 드실 분들은 미리 장을 보고 오는걸 추천드려요.
근처에 마트가 없어서 차로 15~20분정도 나가야 마트가 있어요.


급하게 알아보고 방문했지만 정말 만족스러운 휴일을 보낼 수 있었던 가평 계곡 펜션 리치하우스 방문 추천 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