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양평 남한강뷰 정원이 있는 예쁜 카페 [카페무르]

홍냐홍냐 2021. 8. 29. 10:28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평의 예쁜 정원이 있는 카페, 카페무르를 소개 드리겠습니다.

 

카페무르

 

깔끔한 화이트톤에 쨍한 옐로우가 너무 잘 어울려요~

어디 휴양지에 있을 것 같은 외관이에요!

 

 

카페 내부로 들어가면 노란문 반대편이 통창으로 되어있고,

정원으로 나갈 수 있는 문이 있었어요.

 

 

내부의 테이블은 다 다른 테이블로 되어있었어요.

내부를 전체적으로 봤을 땐 몰랐는데,

하나씩 따로 찍어보니, 구석구석 정성이 많이 들어간 인테리어에요..!

 

 

정원으로 나가면 초록초록 잔디밭과 큰 나무, 그리고 남한강이 바로 옆에 있었어요!

 

한쪽에는 흔들의자도 있었구요.

 

꽃으로 꾸며진 달모양 포토존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카페무르 메뉴판

 

카페무르 메뉴판이에요.

베이커리는 스콘, 쿠키류와 치즈케이크가 있었어요.

독특한게 치즈케이크 종류가 여러개 였다는거..?

저기 보이는 케이크 6종이 전부 치즈케이크였어요..!

저희는 모카 바스크 치즈케이크를 주문했어요.

 

 

모카 치즈케이크 진짜 맛있어요..!

모카맛과 쫀득쫀득한 치즈케이크 식감이 정말 잘 어울리더라구요.

중간에는 모카크림도 들어가 있어서 모카향이 강한 치즈케이크였어요.

아메리카노랑 정말 잘 어울렸어요!

 

맛있는 디저트와 리버뷰 정원이 있는 카페무르 방문 추천 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