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강화도 가볼만한곳 [자연체험농장] 산악바이크(ATV), 양궁

홍냐홍냐 2021. 9. 16. 06:40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 재미있었던 강화도의 자연체험농장을 소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강화도 자연체험농장에서는 양궁, 산악오토바이, 동물 먹이주기 체험, 승마 체험을 해볼 수 있는데요, 

저희는 양궁과 산악오토바이를 타고 왔어요!

산악오토바이 산악코스 38,500원 (현금 결제시 35,000원), 양궁 5,500원 (현금 결제시 5,000원) 이었어요.

 

 

먼저 양궁을 하러 왔어요~

양궁하는 곳 앞에 거위들이 있는데 거위들이 엄청 활발하더라구요. ㅋㅋ

계속 돌아다니면서 꽥꽥 울고... ㅋㅋ 덕분에 심심하지 않게 양궁 순서를 기다렸어요!

 

 

양궁 쏘는 자세에 대한 교육을 받고, 15발씩 쏘게 해주세요.

어디가서 이런자세로 쏘면 활 좀 쏴봤구나 소리 들을 수 있다며.. ㅋㅋ

절대 급하게 쏘지 말고 한발한발 신중하게 천천히 쏘라고 말씀해 주셨는데,

저는 손가락이 너무 아파서 자꾸 당기자마자 놓고 싶더라구요....

 

 

남자친구는 자세가 정말 좋더라구요...!

저게 중학생용 연습용활이라던데... 손가락이 왜이렇게 아픈지...ㅋㅋ

 

 

저기 가운데 보이시나요?!

제가 쏜 10점이에요~~ 첫 발에..!

하루종일 10좀 쏜 사람 몇 없다고 칭찬 받았어요~~

 

 

양궁 신나게 쏘고, 산악오토바이를 타러 갔어요.

산악오토바이는 매 정각에 시작해서 시간이 아직 남아 산책하며 구경 다녔어요.

 

 

동물 먹이주기 체험장 동물들이에요~~

염소들이 진짜 많은데 사람 엄청 쫓아다녀요.

아마 먹이주는 걸 알아서 그런거 같아요... ㅋㅋ

저는 그냥 구경온거라 먹이가 없었는데... 가서 사와야 하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산악오토바이도 안전교육 및 주행방법 설명을 듣고 타러 갔어요.

운동장에서 한바퀴 돌고, 산악코스 / 평지코스로 나누어 졌어요.

저희는 산악코스로 갔는데, 이번 팀은 모두 막힘없이 따라 오는 것 같다며 최상급 코스로 해주신다고 했어요..!

준비된 모든 코스를 빠르게 돌겠다며..! 신나는 마음으로 출발 했어요. ㅋㅋ

 

 

자연체험농장에서 찻길을 건너 산을 올라가는거라,

강사님이 눈치보다가 출발! 하면 다 같이 찻길을 건너는 거였어요!

이게 뭐라고 신나더라구요. ㅋㅋ

 

 

산악코스에서 가장 아름다운 곳이라며 잠시 멈춰서 포토타임을 가졌어요.

자작나무인가요? 

정말 너무 예쁜 곳이였어요!

 

 

사진 찍고 이제 정상을 향해 가는데, 방향이 갑자기 안틀어 지는 거에요.

마침 남자친구가 제 바로 뒤였어서 다른 분들은 먼저 다 보내고 저를 도와줬는데

알고보니 제 사륜오토바이 방향을 틀 때 바퀴가 빠졌어요;;  

완전히 빠진건 아니고 거의 빠지려고 하면서 핸들 조작이 안먹히는 상태더라구요.

바로 남자친구가 강사님께 가서 제 상태를 말씀드리고,

강사님이 내려와서 보시더니 다른 직원분께 한대 가지고 오게 무전 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다행히 저도 무사히 한바퀴 돌 수 있었어요..!

우여곡절이 있었지만 산악오토바이 또 타고 싶단 말이 하루종일 나올 정도로 재밌었어요.

산악오토바이 정말 강추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