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강릉 경포해변 오션뷰 호텔 [스카이베이]

홍냐홍냐 2021. 10. 1. 00:03

안녕하세요~

 

강릉 경포해변의 오션뷰 호텔, 스카이베이를 소개 드리겠습니다.

 

스카이베이

 

스카이베이는 경포해변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요!

 

스카이베이
스카이베이

 

스카이베이는 호수전망, 바다전망이 있는데

저희는 체크인할 때 호수전망에서 바다전망으로 룸 업그레이드를 받았어요.

(바다전망 객실 예약하신 분이 취소 하셨다며..!)

 

스카이베이
스카이베이

스카이베이
스카이베이

 

테라스에서 바라본 경포해변!

날씨가 좋지 않았지만 그래도 그림같았어요~~

조금 아쉬웠던 건 테라스에 테이블이 없었다는 게 아쉬웠어요.

 

스카이베이

 

모든 방이 다 이런건지.. 저희가 배정받은 방만 이런건지 모르겠지만..

욕실과 침실사이 벽이 유리로 되어있어서.. 불편하더라구요.

가림막이 블라인드 커튼이라니...

 

스카이베이

 

각종 룸서비스 이용, 서비스 요청사항, 체크아웃 등은 책상에 비치된 테블릿을 이용하게 되어 있었어요.

 

스카이베이

 

밤에 바라 본 경포해변 야경이에요~

불꽃놀이를 하고 있길래 저희도 나가서 불꽃놀이도 하고 산책도 하러 나갔어요!

 

스카이베이
스카이베이

 

경포해변에 있는 야자수들이 귀엽네요..!

 

스카이베이
스카이베이

 

폭죽 터뜨려본게 몇년만인지 모르겠어요 ㅋㅋ

 

스카이베이

 

비가 와서 그런지 파도가 거친 편이었어요.

 

스카이베이

 

스카이베이 호텔 밤에 보니 더욱 예쁘네요!

갑자기 빗줄기가 굵어져서 다시 호텔로 뛰어 들어갔어요..!

 

스카이베이

 

조식은 1층에서 먹을 수 있어요.

테이블이 1층 창가를 따라 쭉 배치 되어있어서 테이블이 많은 편이었어요.

 

스카이베이
스카이베이

 

조식까지 맛있게 먹고 체크아웃 했어요~

 

 

스카이베이 호텔은 무조건 오션뷰 객실로 선택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개인적으로 경포해변 뷰가 너무 좋았거든요.

호수뷰는 지나가면서 보니 별거 없더라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