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영덕 전 객실 오션뷰 보유하고 있는 [힐링턴 콘도,리조트]

홍냐홍냐 2021. 10. 7. 00:03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주 주말에 다녀왔던 영덕 힐링턴 리조트를 소개 드리겠습니다.

힐링턴 콘도


영덕 힐링턴 콘도는 총 6층까지 있고, 전객실 오션뷰인 콘도 입니다.
10/2~10/4 대체공휴일까지 2박3일 성수기에 다녀왔는데요,
원래는 경주에 가고 싶었는데 숙소가 없어 영덕 힐링턴 콘도에 다녀오게 되었어요.

힐링턴 콘도


콘도가 높은 곳에 위치하고 있다보니, 바다로 가는 길이 지하1층이라고 되어 있네요.
저희는 남아있는 객실이 302호뿐 이어서, 여기로 예약하였습니다.

힐링턴 콘도


3층 복도입니다.
실내가 아니고 야외로 오픈되어 있었어요.

힐링턴 콘도


302호 입니다.
방은 크지는 않은 편이었으나 깔끔했고, 문 열자마자 바다가 보여 시원한 느낌이 들었어요.

힐링턴 콘도
힐링턴 콘도


취사 가능하고, 분리수거는 퇴실시 직접 해야 하는 곳 이었어요.

힐링턴 콘도


창가로 가까이 가서 바라본 동해바다에요.
바다가 반짝반짝 너무 예쁘더라구요.
아래에는 야외 테이블이 있는데 아마 1층에서 운영하는 대게횟집 테이블이 아닌가 싶어요.
지금은 운영하고 있지 않아서 사람들은 없었어요.

힐링턴 콘도
힐링턴 콘도


힐링턴 콘도 6층의 옥상정원이에요.
크지는 않았고 바다와 함께 사진 몇장 찍기에는 좋아 보였어요.


저는 대체공휴일이 있는 성수기에 방문해서 가성비 좋게 다녀오진 않았는데,
비수기에는 저렴하게 바다보러 오기 좋은 콘도인 것 같아요.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콘도에서 일출 보고 싶었는데 못 일어나서 못봤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