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영덕 가볍게 산책하기 좋은 곳 [삼사해상산책로 & 삼사해상공원]

홍냐홍냐 2021. 10. 8. 00:03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덕의 삼사해상산책로와 삼사해상공원을 포스팅 하겠습니다.

 

영덕 블루로드

 

영덕 삼사해양산책로와 삼사해상공원은 차로 5~10분 정도 거리에 있어요.

그래서 함께 방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영덕 삼사해양산책로
영덕 삼사해양산책로
영덕 삼사해양산책로

 

먼저 영덕 삼사해양산책로에요.

바다 위에 부채꼴모양의 길이 있어요.

주차장은 따로 없는 것 같아, 길에 주차를하고 다가갔어요.

 

영덕 삼사해양산책로
영덕 삼사해양산책로
영덕 삼사해양산책로

 

두 갈래로 길이 나누어지는데, 어느 방향으로 가도 상관 없어요.

가볍게 한바퀴 돌 수 있는 길 이었어요.

 

영덕 삼사해양산책로

 

바다 위를 걷을 수 있는 산책로라 바다를 배경으로 사진도 찍고, 잠깐 들러 힐링하기 좋은 곳 이었어요.

 

영덕 삼사해양산책로

 

삼사해상산책로 개방시간 참고해주세요!

 

 

 

영덕 삼사해상공원

 

산책로를 한바퀴 돌고, 삼사해상공원으로 왔어요.

 

영덕 삼사해상공원

 

삼사해상공원은 주차공간도 굉장히 넓었어요.

무료 주차입니다!

 

영덕 삼사해상공원

 

주차장 근처가 광장인 모양이었어요.

상가가 쭉 있었어요.

 

영덕 삼사해상공원
영덕 삼사해상공원

 

광장에서 계단을 통해 아래로 내려가면, 동물 조각상이 잔뜩 있는 연못? 이 나오는데,

아마 소개에 있던 인공폭포인 인 것 같았어요.

제가 갔을 땐 폭포는 아니었지만요..!

 

영덕 삼사해상공원

 

조금 더 아래쪽으로는 공연장도 있었어요.

 

영덕 삼사해상공원
영덕 삼사해상공원
영덕 삼사해상공원

 

위로 올라가면, 경북대종이 있었구요.

 

 

영덕 삼사해상공원은 특별히 엄청 볼게 있는건 아니지만 가볍게 걸어다니거나,

앉아서 쉬며 바다도 보기 좋은 공원인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