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경주 놀거리, 스릴있는 놀이기구가 많은 [경주월드]

홍냐홍냐 2021. 10. 11. 00:03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주의 놀이공원, 경주월드를 소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경주월드
경주월드

 

이번 여행의 목적이 경주월드였는데요..!

저는 놀이기구를 정말 좋아해서 매년 롯데월드를 갔었어요.

경주월드는 훨씬 더 무서운 놀이기구가 많은데 기회가 없어 못가보다가, 이번에 가게 되었어요.

 

 

 

자유이용권 대인 47,000원 / 청소년 39,000원 / 어린이 33,000원 이나,

저는 네이버 예매로 경주월드 자유이용권 + 루미나나이트워크 입장권 PKG 대인 30,500원으로 구매했어요.

 

경주월드
경주월드

 

저희가 입장하자마자 탔던 놀이기구는 섬머린스플래쉬에요.

꼭 해가 쨍쨍할 때 타세요!

사진에 보이는 것 만큼 물에 흠뻑 젖게되요..!

우비를 개별로 판매하고 있어서 구매하고 타야해요. (우비 2,500원)

없어도 태워는 주는데... 정말 다 젖어요.. ㅋㅋㅋ

우비가 필요한 놀이기구가 총 3종이라, 이어서 타는게 좋겠더라구요.

 

경주월드
경주월드

 

마찬가지로 우비가 필요한 급류타기, 그랜드캐년대탐험도 섬머린스플래쉬 만큼은 아니지만 물에 젖는 놀이기구에요.

저는 급류타기까지 타고 우비가 찢어져서 그랜드캐년은 물에 젖는게 무서워서 못탔어요..ㅋㅋ

 

경주월드
경주월드
경주월드

 

 

정말 미친 속도를 자랑하는 파에톤!

진짜 빠르고 회전도 많이해서 타고 내렸더니 어지러울 정도였어요.

공중에 떠있는 느낌..!

 

경주월드
경주월드
경주월드

 

경주월드의 랜드마크라고도 할 수 있는 드라켄이에요!

90도 각도로 수직 낙하하는데 정말 무섭고 재밌었어요. ㅋㅋ

지금까지 타본 놀이기구 중에 가장 재미있었던 놀이기구에요.

저희는 끝자리에 탔는데 워터 스플래쉬 구간에서 물을 또 맞았어요...ㅠㅠ

 

경주월드

 

360도로 회전하는 크라크에요.

이거도 진짜.. 한두바퀴 회전하는게 아니에요.

다섯바퀴 정도 돌고 또 반대로도 돌고.. 위에 잠깐 거꾸로 매달려서 멈춰있는 듯 하기도 하는데 여기서 목 쉬게 소리 질렀네요..!

 

경주월드
경주월드
경주월드

 

 

그 외에도 놀이기구가 많았어요.

제가 갔을 땐 줄이 길어서 다 타보지 못해 아쉬웠어요.

 

경주월드
경주월드
경주월드
경주월드

 

경주월드는 놀이기구 뿐만아니라 곳곳이 정말 예쁘게 꾸며져 있어서

줄 서면서, 혹은 놀이기구 찾아 다니면서도 사진 찍으며 놀 수 있었어요!

쉬지 않고 돌아다녀서 다리가 많이 아팠어요. ㅋㅋ

 

경주월드
경주월드

 

마지막은 관람차를 타고 야경을 감상했어요.

모든 놀이기구를 다 타보지 못해서 아쉬웠지만 다음에 또 올 생각하면 이 정도가 딱 좋았던 것 같아요!

 

 

 

 

2021.10.12 - [국내여행] - 경주 야간 산책 코스, 아이들과 방문하기 좋은 [경주엑스포공원 루미 나 나이트 워크] 신라를 담은 별

 

경주 야간 산책 코스, 아이들과 방문하기 좋은 [경주엑스포공원 루미 나 나이트 워크] 신라를 담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주 세계문화엑스포에서 체험할 수 있는 루미 나이트를 소개 드리겠습니다. 루미나 나이트 워크는 주제가 종종 바뀌는 모양이에요. 이번에는 신라를 담은 별, 할로윈 컨셉

hongnya-hous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