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경주 야간 산책 코스, 아이들과 방문하기 좋은 [경주엑스포공원 루미 나 나이트 워크] 신라를 담은 별

홍냐홍냐 2021. 10. 12. 00:03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주 세계문화엑스포에서 체험할 수 있는 루미 나이트를 소개 드리겠습니다.

 

루미나 나이트워크
루미나 나이트워크

 

루미나 나이트 워크는 주제가 종종 바뀌는 모양이에요.

이번에는 신라를 담은 별, 할로윈 컨셉이었어요.

매표 마감 시간은 9시이니 참고 해주세요~~

저는 경주월드 자유이용권+루미나 나이트워크 PKG 로 대인 30,500원에 구매 했었어요.

 

루미나 나이트워크

 

루미나 나이트 워크 매표, 입장하는 곳은 경주타워 쪽에 있어요.

 

루미나 나이트워크

 

신라를 담은 별은 신라의 설화를 바탕으로 한 토우대장 차차의 스토리를 토대로 만들었다고 해요.

토우대장 차차를 모르는데, 대충 신라에 처들어온 악마들을 무찌른다는 스토리 인 것 같았어요.

 

루미나 나이트워크
루미나 나이트워크
루미나 나이트워크

 

할로윈 컨셉으로 호박이 곳곳에 있어요..!

 

루미나 나이트워크
루미나 나이트워크
루미나 나이트워크

 

조명으로 화려한 산책길이 이어져요.

단점은 산이다 보니 처음엔 오르막길 이라는 거..!

 

루미나 나이트워크

 

토우대장 차차 애니메이션 영상도 틀어져 있었어요.

 

루미나 나이트워크
루미나 나이트워크

 

길 가다 보면 삐에로도 만나고 마녀도 만나서 사진도 찍을 수 있어요. 

삐에로가 앞에가던 아이한테 사탕주겠다고 꼬셨는데 무서웠는지 싫다고 가더라구요.ㅋㅋ

 

루미나 나이트워크

 

소원을 적어 걸 수 있는 사랑나무도 있었구요!

 

루미나 나이트워크
루미나 나이트워크

 

 

조명으로 화려한 길이 정말 많았어요.

 

루미나 나이트워크
루미나 나이트워크

 

길마다 주제가 달라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어요.

총 산책시간 40분 정도 걸렸는데 시간이 금방 가더라구요.

 

루미나 나이트워크
루미나 나이트워크

 

 

중간중간 아이들을 위한 포토존이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오면 정말 좋을 것 같더라구요.

 

루미나 나이트워크

 

산책로 정상에서는 멋진 야경도 볼 수 있었어요.

멀리 경주월드의 관람차가 보이네요!

 

루미나 나이트워크
루미나 나이트워크

 

마지막에 내려오는 길이 제일 예뻤어요.

아무래도 악당을 물리치고 평화를 되찾았다는 주제의 길이라 더욱 예뻤나봐요.

 

 

 

이야기를 따라 숲길을 산책할 수 있는 루미나 나이트 워크, 아이들과 방문하시는 걸 추천 드려요!

 

 

2021.10.11 - [국내여행] - 경주 놀거리, 스릴있는 놀이기구가 많은 [경주월드]

 

경주 놀거리, 스릴있는 놀이기구가 많은 [경주월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주의 놀이공원, 경주월드를 소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여행의 목적이 경주월드였는데요..! 저는 놀이기구를 정말 좋아해서 매년 롯데월드를 갔었어요. 경주월드는

hongnya-hous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