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전주 한옥 호텔 [왕의지밀] 정5품 금실

홍냐홍냐 2021. 10. 18. 00:03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주의 한옥 호텔, 왕의지밀을 소개 드리겠습니다.

 

왕의지밀

 

왕의지밀은 약 6,000평 규모의 한옥으로 지어진 2층짜리 11동으로 구성된 한옥 호텔입니다.

전주 한옥마을에서는 차로 10~15분 정도 거리에 있어요.

밤11시 이후에 체크인 하게 되었는데,

다행히 24시 프론트 운영이라 무사히 체크인 할 수 있었어요.

 

왕의지밀

 

밤에 조명이 밝아 밤 산책하기에도 좋아 보였어요.

 

왕의지밀
왕의지밀
왕의지밀

 

별 생각없이 산책을 했는데, 중간중간 놀거리들이 마련되어있더라구요..!

옛날 고문기구 포토존(?) 이랑, 굴렁쇠, 투호놀이, 윷놀이, 땅따먹기 같은게 있었어요.

 

왕의지밀
왕의지밀

 

한쪽에 그네도 있어서 오랜만에 그네도 타 봤네요. 

오랜만에 타 본 그네는 은근히 무서워서 금방 내려왔어요. ㅋㅋ

 

왕의지밀
왕의지밀

 

곳곳을 예쁘게 해놔서 밤에 구경하기 좋더라구요~~

 

왕의지밀
왕의지밀
왕의지밀
왕의지밀
왕의지밀
왕의지밀

 

저희 방은 정5품 금실이에요.

왕의지밀 다른 분들 후기 보니 방이 많이 작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그렇게 작진 않더라구요.

 

왕의지밀

 

조식은 전날 예약하면 되는데, 저희는 먹진 않았어요.

 

왕의지밀

 

한옥이라 방음이 잘 안되는지, 조용히 하라는 안내문구가 있었어요.

 

왕의지밀
왕의지밀

 

아침에 방에서 본 창 밖은 산이었어요.

초록초록 너무 예쁘더라구요..!

 

왕의지밀

 

밝을 때 보는 한옥 호텔 전경도 너무 예뻐요~~

 

 

왕의지밀 단점으로는 음주 금지인 것 같아요..

아마 술마시고 떠들면 시끄러워지니까 금지인 것 같아요.

그거 말고는 만족스러웠던 한옥 호텔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