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소고기, 전골 조합의 합정역 한식 [맛집] 온돌 합정점

홍냐홍냐 2021. 5. 6. 19:51

 안녕하세요~

한식이 너무 땡겨서 맛집을 찾아보다가,
발견하여 방문하게 된 '온돌 합정점'을 소개 하려고 해요.



위치

서울시 마포구 양화로6길 65 1층입니다.
오늘도 모바일로 포스팅 작성하고 있어 지도를 끌어오지 못했네요..ㅎㅎ

예약

예약은 평일에는 받으나, 공휴일에는 받고 있지 않아요.
7시쯤 방문했을 때 웨이팅 있었습니다.
앞에 3팀 정도 있었는데, 금방 빠져서 15분정도 기다린 것 같아요.



전골, 불고기, 떡갈비, 소고기 메뉴가 있습니다.
1인 메뉴도 6,500원~8,000원에 전골메뉴가 있습니다.
저희는 온 Set 2번 돌판부채살+소고기고추장 전골을 선택했어요!



내부 입니다.
크진 않으나 좁다고 느껴질 공간 크기는 아니았
고, 사진엔 잘 안보이는데 주방앞에 바 테이블이 있어 혼자 오시는 분들은 바에서 드시는 듯 했습니다.



기본 찬 이에요~!
버섯 정말 맛있어요 ㅎㅎ
양사이드에 불판이 2개입니다.
한쪽에 소고기, 한쪽에 전골을 놓습니다!
둘 다 메인이란 느낌이에요 ㅎㅎ



부채살과 소고기 고추장 전골이에요~~~

소고기는 직원분이 구워 주십니다!
저는 고기 구워주는 곳이 그렇게 좋더라구요!

고추장전골은 수제비사리를 넣고 2분 더끓여서 먹으면 된다고 하셨으나 저는 감자가 좀 더 푹 익는걸 좋아해서 더 오래 팔팔 끓였어요~!
그러다 감자 빼고 먼저 다 건져먹고..ㅋㅋ



부채살에 고추장 찌개... 맥주를 안마실 수가 없어요..
여기 소고기 진짜 대박 맛있습니다..
땅콩소스에 찍어서 먹으면 고소하고 너무 맛있어요.
고추장 찌개도 찐하고 얼큰하고 아주 좋구요..!
남자친구는 공깃밥 두 공기 호로록 먹고 또 한 공기 더 먹고 싶어 했어요. ㅋㅋ

너무 맛있어서 나중에 기회되면 또 방문하려구요.

오늘도 포스팅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