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여의도 IFC몰 라멘 맛집, 더 누들바

홍냐홍냐 2021. 5. 23. 08:00

안녕하세요~

 

여의도  IFC몰에 위치한 라멘 맛집 '더 누들바' 간단히 리뷰 하겠습니다~~

 

 

쇼핑하러 여의도 IFC몰을 방문했는데,

전날 호캉스로 술을 너무 마셔서 해장으로 라멘이 먹고 싶어서 찾아보다 더 누들바를 방문하게 되었어요.

더 누들바는 1인 혼맥 세트도 있고, 바 테이블로 1인 자리도 많은 깔끔한 라멘집이었어요.

딱 봤을 때에는 라멘집이 아닌 이름 차럼 바의 분위기가 나더라고요.

 

 

저희는 탄탄멘을 주문했고, 사이드 메뉴로는 김치 교자를 주문했어요.

 

 

주위를 둘러보니 구석에  오락기가 2대가 있더라고요!

고전게임이 수백 개가 있는 오락기였어요.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심심하지 않게 이용하면서 기다릴 수 있어요.

게임에 푹 빠져있다가 음식 나오는 줄도 몰라서 직원분이 다가와 음식이 나왔다고 알려주시더라고요.. ㅋㅋ

 

 

탄탄멘은 생각한 만큼 매운맛은 아니었어요~~

살짝 매콤한 정도고, 고소한 맛이 나는 진한 국물의 라멘이었어요!

제가 사진을 더 안 찍어서 못 보여 드리는데.. 사진에는 국물만 보이지만 사실 안에 면이랑 숙주가 엄청 많았어요~~

김치 교자도 바삭하고 맛있었고요.

 

여의도 IFC몰 방문했는데 라멘이 당긴다, 하면 더 누들바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