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수유역 직화제육볶음 [맛집] 꼬부기 부엌

홍냐홍냐 2021. 6. 4. 21:42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제가 굉장히 자주 가는 수유역 근처의 꼬부기 부엌입니다.

직화 제육볶음 전문점인데요.

혼밥 하러 가기도 하고, 포장도 해오고 배달 주문해서 먹기도 하는 정말 애정 하는 가게예요~~


하얀 색상을 가진 깔끔한 분위기의 카페 같은 식당입니다.
테이블은 5개~6개 정도로 작은 식당이에요.


메뉴판은 각 테이블마다 옆에 걸려있어요.
옆에 톡 튀어나와있는 하얀색 걸이(?)는 마스크 걸이예요!
식사할 때 마스크 벗어놓고 놓을 자리가 항상 애매한데, 이런 부분까지 세심하게 배려가 되어 있어요~!



이날은 저녁에 혼밥 하러 가서, 제육볶음 정식 매운맛으로 주문했어요.
제육볶음은 일반, 매운맛을 고를 수 있고 (일반+매운맛을 섞을 수도 있어요.) 정식은 작은 된장찌개가 함께 나와요!



제육볶음 정식입니다~~
식기도 너무 귀엽고 9,000원 이란 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정말 잘 나와요!
메인, 반찬 모두 아주아주 맛있어요!!
특히 저는 반찬 중에 어묵볶음이 그렇게 맛있더라고요..!
만약에 외국인 친구가 한국에 놀러 오면 한국 가정식 맛집으로 꼬부기 부엌 데려갈 거예요. ㅋㅋ

번외로 눈꽃 치즈 직화 떡볶이(9,000원) 인데요.
비 오는 날 집에서 혼술 할 때 먹으면 정말 좋더라고요..ㅎㅎ
제육볶음 소스 맛? 인지 불향인지 꼬부기 부엌 특유의 맛이 있어서 다른 떡볶이들이랑 달라요!
시중의 매운 떡볶이가 질리신다면 한 번 드셔 보세요~~
맛있어요~~

꼬부기 부엌

평일 11:00~22:00 마지막 주문: 21:00 / 브레이크타임: 15시~17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