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명동,을지로 한우 [맛집] 순우블랙

홍냐홍냐 2021. 6. 6. 23:22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우 전문점 순우블랙을 소개 드리겠습니다!


순우블랙은 을지로입구역 근처에 자리하고 있는 한우 전문점 인데요.
저는 4호선 라인이라 명동역에서 걸어갔어요.



순우블락은 총 4층 건물이고, 저희는 2층 창가석으로 안내받았습니다.
층마다 테이블이 많지 않은 것 같았어요.
2층에는 3테이블이 있었습니다.



총 4명이 가서, 먹어보고 제일 맛있는 걸로 추가 주문하기 위해 첫 주문은 3인 추천 세트 순우 블랙라벨과 직원분께 추천받은 등심 1인분으로 주문했습니다~~
고기는 추천 해달라고 하면 오늘 좋은 고기가 뭔지 주방에 물어보시고 추천해 주세요!



와인리스트도 이렇게 있는데 순우블랙은 콜키지 프리여서, 저희는 따로 와인 2병을 준비해 갔어요.



기본찬과 와인 셋팅 완료~~


3인 순우블랙라벨 입니다~~
등심, 안심, 채끝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나오자마자 소고기 빛깔에 감탄..!


녹아요~~입안에서 고기가 녹아요~~
직원분이 옆에서 고기를 계속 구워주세요!
그래서 고기에 신경쓰지 않고 계속 수다떨며 먹을 수 있었어요~~
고기가 너무 맛있어서 자꾸 사진 찍는걸 잊어 버렸네요 ㅋㅋ
버섯도 정말 맛있었어요. 버섯도 고기같아요!!



제일 맛있었던 등심 2인분, 살치살 1인분 추가 주문~~!!
(특수부위는 그날그날 재고가 달라서 물어보시고 주문해야되요. 저희가 간날은 살치살만 있어서 살치살로 주문했어요.)

그러고 먹느라 이사진 이후로 찍지 못했습니다..
너무너무 맛있었어요...ㅋㅋㅋ
된장죽도 주문했었는데 이것도 정말 맛있었어요!!
사진이 없는게 아쉽네요.

한우 맛집으로 순우블랙 추천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