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수원 인계동 수제 맥주 전문점 [아트몬스터]

홍냐홍냐 2021. 6. 10. 18:04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원 인계동의 수제 맥주 전문점인 아트몬스터 소개 드리겠습니다~!


아트몬스터 외관입니다.
멀리서도 네온사인이 눈에 띄어요!



각종 영화 포스터를 네온사인으로 만들어 놓았나봐요.
익숙한 제목이 많이 눈에 띄더라구요~~



각종 수제 맥주 종류가 엄청 많아요~~

입장하면 전자팔찌를 주는데,
안주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음식 선택 후 팔찌 테그하여 주문하면 자리로 가져다 주시고,
맥주는 직접 팔찌 테그 후 따라 마시면 되요.
그리고 결제 할 때 빌지 대신 팔찌를 주면 되구요!

빕스 비어바이트랑 같은 방식 이더라구요.
직원분이 정말 친절하게 하나하나 설명해 주셨어요!

10ml 당 금액으로 설정되어 있어서 먼저 시음 해보고 결정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희 자리는 야외에 술통테이블에 자리 잡았어요.
매장 안쪽은 음악이 크게 틀어져있어 살짝 시끄럽더라구요.
물론 그런 분위기도 너무 좋지만요!


첫 번째 안주는 피자~~
피자 가격이 14,000원인가 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치즈 완전 넉넉하게 들어 있구요~!
사진보니 또 먹고싶네요~~



두 번째 안주는 매운순살치킨!
아 치킨도 매콤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먹다가 사진 찍어야지 하고 생각나서.. 조금 양이 부족해 보이네요.ㅋㅋ



분위기도 좋고 맥주도 안주도 맛있었던 아트몬스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