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노원역 닭갈비 무한리필 [맛집] 닭갈비제작소

홍냐홍냐 2021. 6. 8. 11:40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드릴 맛집은 노원역의 닭갈비 제작소입니다.

 

 

노원역의 닭갈비 제작소는 성인 기준 10,900원에 닭갈비를 무한으로 드실 수 있는 닭갈비 무한리필 가게예요!

 

 

가게 내부는 꽤 넓고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습니다.

좌석은 거리두기로 8인 테이블이면 4인이 사용할 수 있게 되어있어요!

원형 테이블은 넓게 띄워져 있고요!

 

 

닭갈비 제작소 무한리필 닭갈비 가격이 10.900원인데, 저희 동네 국내산 닭갈비가 1인분에 12,000원이거든요..

그래서 수입산인가..? 했는데 국내산 닭갈비더라고요..!

 

일반 원조 양념 닭갈비, 철판구이용 간장 찜닭 갈비, 카레 닭갈비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저희는 원조 닭갈비로 선택했어요~~

 

각종 쌈, 찬, 사리와 음료도 10,900원에 포함되어있어요! 무한리필!

 

치즈 퐁듀는 5,000원으로 별도 구매예요~~

치즈는 녹여서 나오지 않아서 녹는데 꽤 오래 걸리더라고요.

다음에 방문하면 치즈 퐁듀는 안 할 것 같아요. ㅋㅋ 맛없어서가 아니고 기다리질 못해서..

 

셋이 방문해서 저 정도 양으로 두 번 먹고, 볶음밥도 먹었어요.

볶음밥은 셀프바에서 원하는 만큼 밥 가져다 놓고, 직원분께 볶음밥 해달라고 말씀드리면 볶아주세요~~

물론 추가 요금이 없습니다..!!

가성비 너무 좋지 않나요?!

 

 

메뉴판이 잘 안보이시겠지만.. 막국수, 주류, 치즈만 추가 구매이고 나머진 전부 가격에 포함되어있었어요.

저는 이제 다른 닭갈비 전문점 못 갈 거 같아요..

 

노원역 닭갈비 제작소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