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수많은 장독대가 멋진 연천 [세라비 한옥카페]

홍냐홍냐 2021. 7. 27. 22:01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천의 세라비 한옥카페를 소개 드리겠습니다.



연천 세라비 한옥 카페는 정말 많은 장독대가 장관을 이루고 있는 멋진 한옥카페에요!



계단을 올라가면 하회탈이 반겨줘요.


안으로 들어가면 밖에서 보는 것보다 훨씬 큰 카페 더라구요.
별채가 여러개있고 테라스 좌석, 투호 놀이장 등 정말 넓었어요.


또 별채마다 각각 다른 특색을 가진 좌석으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족욕을 할 수 있는 별채, 칸막이가 있는 좌식 별채, 프라이빗 하게 문을 닫아 공간 분리가 가능한 별채 등이 있었어요.

아쉽게도 제가 방문한 날은 폭염으로 야외 테라스 자리에 아무도 가지 않았고 실내로 몰렸기 때문에.. 사람이 많아 모든 공간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



세라비 한옥카페 메뉴 입니다.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청포도 에이드, 콩파티 팥빙수를 주문했어요.



팥빙수는 팥과 콩가루,인절미가 가득 올려져 있어요..!
팥이 부드러워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콩파티 팥빙수 강추해요!


연천은 드라이브 하기도 좋은 곳이니 당일치기로 세라비 한옥카페 방문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2021.07.28 - [카페] - 연천 감성 카페 [연천회관]

 

연천 감성 카페 [연천회관]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천 여행에서 방문했던 분위기가 정말 좋은 카페, 연천회관을 소개 드리겠습니다! 카페 외관이 빈티지한 느낌이 강해요. 차를 타고 찾아 왔을 때 저게 카페 건물이 맞아? 라

hongnya-house.tistory.com

2021.07.26 - [국내여행] - 자연 풍경이 아름다운 연천, 서울 근교 드라이브 여행

 

자연 풍경이 아름다운 연천, 서울 근교 드라이브 여행

안녕하세요~ 주말에 연천에 다녀와서, 연천을 소개 드리려고 해요. 연천은 풍경이 정말 아름다워서 드라이브 하며 명소를 들리기 좋은 여행지 였어요. 1. 호로고루 먼저 호로고루에요. 초록초록

hongnya-house.tistory.com

2021.08.03 - [맛집] - 연천 맛집 [망향비빔국수 본점]

 

연천 맛집 [망향비빔국수 본점]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천 맛집, 망향비빔국수 본점을 소개 드리겠습니다. 망향비빔국수 연천 본점은 남자친구가 용인에서 망향비빔국수를 처음 먹어보고 맛있어서 본점도 가보고 싶다고 해서

hongnya-house.tistory.com

2021.08.04 - [맛집] - 연천 파스타 맛집 [브런치알라]

 

연천 파스타 맛집 [브런치알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천의 브런치 카페 브런치알라를 소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굉장히 시크한 건물이라 처음에 여기 아닌줄 알았어요..ㅎㅎ 2층에 브런치알라가 있습니다! 브런치알라로 올

hongnya-house.tistory.com

2021.07.25 - [국내여행] - 연천 자연 속 힐링 리조트 [백학자유로리조트]

 

연천 자연 속 힐링 리조트 [백학자유로리조트]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도 연천의 백학자유로리조트를 소개 드리겠습니다. 백학자유로리조트는 골프장이 있는 리조트로 넓고 한적한 느낌을 받았던 리조트에요. 저희는 스위트A 로 예약 하였

hongnya-hous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