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수원 화성행궁 근처 애견동반 카페 [타포린]

홍냐홍냐 2021. 7. 31. 14:58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원 화성의 행궁 근처 애견 동반이 가능한 카페 타포린을 소개 드리겠습니다.



카페 타포린은 간판이 건물에 따로 있지 않았던 걸로 기억해요.

그래서 위의 사진과 같은 간판을 찾아 가시면 돼요~~


1층에는 주문 받는 곳과 포토존이 있어요.

한쪽 벽면이 통유리로 되어있고 조명이 예뻐요.



들어가면 강아지가 반겨줘요..!

타포린에서 키우고 있는 강아지인가 봐요.

두 마리 인데 한 마리는 처음에만 보이고 다른 곳 돌아다니는지 안보이더라구요.

요 애기는 계속 따라다녔어요. ㅋㅋ

친화력이 좋은 아인가 봐요..!



좌석은 2층과 3층 루프탑이 있는데,
3층은 노펫, 노키즈존으로 운영한다고 되어있네요.



2층 입니다.

사이드 벽면을 따라 나란히 앉을 수 있게 의자가 배치되어 있었어요.

중간에는 테이블도 있어 3명 이상이나 노트북 사용 등 넓은 테이블이 필요하신 분들이 앉을 수 있도록 되어 있었는데,
공간을 넓게 사용해서 자연스럽게 거리두기가 가능한 카페 더라구요.



메뉴는 간단한 쿠키와 카페음료로 별다른 메뉴는 따로 없네요..!


밥을 먹자마자 방문해서 쿠키는 주문하지 않고 아이스 아메리카노 두 잔 주문했어요.

계란판처럼 생긴 독특한 받침대를 쓰네요..!

나란히 앉을 수 있고 쿠션도 있어서 편히 쉴 수 있었던 카페 타포린이에요.

화성행궁 근처에서 데이트 하시거나 반려견과 함께 방문할 카페 찾으신다면 카페 타포린 추천 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