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데이트 하기 좋은 가평 카페 [골든트리]

홍냐홍냐 2021. 8. 13. 21:03

안녕하세요~

 

오늘은 뷰도 너무 멋있고, 포토존도 곳곳에 있어 데이트하기 정말 좋았던 가평 카페 골든트리를 소개 드리겠습니다.

 

골든트리

 

카페 골든트리는 북한강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카페 외관부터 정말 세련되 보이더라구요.

 

골든트리

 

뷰 좋고 포토존 많가로 소문난 카페 답게 입구부터 너무 예뻤어요.

풍경이 거울처럼 비춰지는 연못이 너무 예뻐요.

나중에 나갈 때 다시보니, 많은 분들이 여기서 줄서서 사진 찍더라구요.

 

 

우선 전체적인 내부 분위기 사진이에요.

금색으로 된 장식이 과하지 않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만들어 주는 것 같아요.

 

 

 

창가자리는 어느자리에 앉아도 정말 멋진 뷰를 감상 할 수 있어요.

리버뷰, 마운틴뷰 모두 보고만 있어도 힐링되는 것 같아요.

 

 

여기는 2층 테라스 좌석인데요.

모두 북한강을 바라보며 앉을 수 있게 되어있고,

그늘져서 여름인데에도 여기 앉아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시니 시원하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여기로 자리를 잡았어요.ㅎㅎ

 

앉아서 북한강을 바라보니, 수상레져를 즐기는 분들이 많아 구경도 하고, 멍 때리며 쉬는 시간을 가졌어요.

 

 

커피를 다 마시고 정원으로 나가 보았어요.

2층 테라스에서 보니 여기서도 다들 사진을 많이 찍더라구요!

 

초록색 잔디와 자연풍경들이 눈 호강도 시켜주고, 사진도 많이 남기게 해주고 그랬어요.

 

 

그런데.. 커피에 뷰값이 들어가서 인지 굉장히 비싸요..!

아메리카노 한잔에 1만원..!

금가루라도 뿌려주는건가.. 싶었어요. ㅋㅋ

그런데 카페안에서 멋진뷰를 감상하며 커피도 마시고,

정원도 산책하고 해보니 만원으로 이정도 행복감을 받을 수 있다면 얼마든지 지불할 수 있는 금액이란 생각이 들었어요.

 

 

 

음료뿐 아니라 각종 베이커리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가평에서 분위기 좋고, 데이트하기 좋은 카페 찾으신다면 가평 골든트리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