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단양 한옥 카페 [단양 카페 뜰]

홍냐홍냐 2021. 8. 16. 21:58

안녕하세요~

 

오늘은 단양의 한옥 카페 단양 카페 뜰 소개 드리겠습니다!

 

 

카페 뜰은 생긴지 얼마 되지 않은 카페라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굉장히 깔끔한 느낌이었습니다.

 

 

단양 카페 뜰의 정원이자 야외테라스 인데요.

야외석에는 애견 동반도 가능하다고 해요.

꽤 넓어서 아이들도 뛰어놀기 좋아 보이더라구요!

 

 

 

내부는 한옥 인테리어로 잘 꾸며져 있었어요.

1층좌석은 입식, 2층은 좌식이에요.

1층에서 바라본 2층 좌석은 공중에 떠있는 것 처럼 보여 멋더라구요!

 

 

저희는 2층에 자리를 잡았는데요, 확실히 1층보다 2층이 더 인기가 많더라구요.

2층은 여기 딱 한자리 남아있었어요..!

 

 

 

2층에서 바라본 1층이에요.

단양 카페 뜰은 테이블이 큼직큼직하고, 서로 엄청 가까이에 있지않아 좋았어요.

 

 

메뉴판 입니다.

음료는 키오스크를 통해서도 주문할 수 있어요.

카페 음료 뿐만 아니라 파스타, 스테이크 등 식사류도 있네요!

 

 

각종 베이커리류도 있었습니다.

매장에서 직접 굽는다고해요.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빵하나 주문했어요.

컵도 너무 예쁘더라구요..!

 

단양 여행 첫날에 들렸던 첫 카페였는데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