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수유역 도심 속 작은 휴양지 카페 [수유리조트]

홍냐홍냐 2021. 7. 2. 00:04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유역 근처의 휴양지 느낌의 카페인 수유리조트를 소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수유리조트는 대나무에 둘러쌓여 있는 카페에요.
동네에 있는 카페인데,
입구에 대나무가 있어 여행 온 느낌이 나는 카페입니다.



옆에 별관도 있네요.


1층은 2인 테이블이 2개? 정도 있었고 주문 받는 카운터와 화장실 정도만 있었습니다.


2층 실내석입니다.
요즘 날이 너무 더워 실내가 만석이었어요.

2층에서 야외로 나갈 수 있습니다~~
2층에도 실외 테라스석이 있는데, 이렇게 더운 날에도 사람들이 많아 찍진 못했어요.. ㅠㅠ



3층 루프탑이에요~~
아기자기한 의자들과 난간을 테이블 삼아 의자들이 밖을 향하고 있네요..!

저녁에 오면 루프탑에서 커피 한 잔 마셔도 너무 좋을 것 같더라구요.



아래를 내려다 보았습니다.
몰랐는데 1층에도 야외석이 있었네요..!
작다면 작은 카페인데 공간 활용이 정말 잘 되어 있는 것 같아요.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 아인슈페너를 주문 했어요.



커피 나오자 마자 사진 찍는걸 잊어버리고 마시고 찍었어요.. ㅠㅠ

컵도 통통하고 귀여워요..!

날이 진짜 더웠는데, 수유리조트에서 커피 한 잔 마셨더니 추워졌어요. ㅋㅋ


강북구에서 분위기 좋은 카페를 찾으신다면 수유리조트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