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수원 인계동 야외 테라스가 있는 루프탑 카페 디아즈

홍냐홍냐 2021. 6. 11. 17:40

안녕하세요. ~

수원 인계동 나혜석거리에 있는 루프탑 카페 디아즈를 소개 드리겠습니다!


카페 디아즈는 4층과 5층에 있으며 5층은 흡연이 가능한 루프탑이에요~!
흡연을 하지 않는 저희는 4층에 자리 하였습니다.



실내도 넓고, 야외 테라스석도 넓은 편이었어요!
주말 오후에 가서 야외석은 사람들이 너무 많아 실내석에 앉았어요.
야외석은 자리가 비자마자 실내에 앉아 계시던분들이 자리를 옮겨 가더라구요.



메뉴판입니다.

카페 디아즈는 수제케이크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24시간 이내 매장에서 직접 만든 케이크만 판매한다고 해요~!

저는 생크림케이크가 먹고싶었는데 제가 주문 할 때에는 없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딸기 티라미수케이크로 주문했습니다.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주문한 음료와 케이크 받는데 조금 시간이 걸렸어요.
한 20분 정도 기다린 것 같아요. ㅠㅠ

딸기가 들어간 티라미수는 처음 먹어봐서 어울릴까 했는데 생각보다 잘 어울렸고 맛있더라구요!



나가면서 찍은 케이크 진열대입니다.
채우면 나가고 회전율이 빨랐어요!

가게가 좀 더 한가로울때 다시 한 번 가보고 싶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