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문래동 오드리 햅번 테마 카페 [1953 위드 오드리]

홍냐홍냐 2021. 6. 23. 00:04

안녕하세요~

오늘은 문래동의 오드리 햅번 테마 카페인 1953 위드 오드리를 소개 드리겠습니다~!
신도림역 근처에 있어요!

1953 위드오드리 뒷문

저희는 뒷문으로 들어갔어요!

인터넷에서 검색해 봤을 땐 이 문이 아니었던 거 같은데.. 이 문이 맞나...? 하면서 들어갔는데 뒷문 이더라구요...ㅋㅋ


뒷문으로 들어가니 바로 로마의 휴일 장면을 재현해 놓은 인형과, 영상이 나오고 있었어요.



오드리 햅번 피규어도 전시되어 있었구요~~

안내 문구가 있었는데, 어린이들이 가지고 놀다가 파손하는 일이 있었나봐요.
부득이하게 손해 배상을 청구하고 있으니 주의 해달라고 써 있더라구요.
제가 방문했을 때에는 피규어 전시되어 있는 곳이 유리로 모두 막혀 있었어요.



오드리 햅번이 실제로 사용했던 식기래요.


그 밖에도 오드리 햅번 관련 된 전시가 많이 되어 있었어요.
카페 곳곳에 구경거리가 많더라구요~~



1953 위드 오드리는 브런치 카페라 파스타, 피자 등도 있었는데,
저희는 저녁 먹고 방문해서 가볍게 치즈케이크와 아메리카노 2잔 주문했어요.


특별히 엄청 맛있는 커피다..! 하는 느낌은 못 받았지만.. 오드리 햅번 전시를 볼 수 있는 것 만으로도 독특해서 한 번쯤 방문하기 좋은 카페라고 생각해요~!

1953 위드 오드리 카페 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