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속초 일출 명소 오션뷰 호텔 [속초 마레몬스 호텔] 디럭스 트윈룸

홍냐홍냐 2021. 11. 6. 00:03

안녕하세요~

 

오늘은 속초 오션뷰가 멋진 호텔 마레몬스를 소개드리겠습니다.

 

속초 마레몬스 호텔

 

속초 마레몬스 호텔에서는 방송 촬영도 많이 했었나 봐요.

로비에 방송 촬영 날짜가 적힌 표지가 있더라구요.

 

속초 마레몬스 호텔
속초 마레몬스 호텔

 

호텔 로비 한쪽에는 피아노도 있었는데, 장식인지 피아노 연주를 하는 시간이 있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아마 장식인 것 같아요.

 

속초 마레몬스 호텔

 

호텔 마레몬스는 일출 명소이니 만큼 엘리베이터 앞에 일출 시각이 쓰여 있었어요.

따로 일출 시각을 찾아보지 않아도 돼서 편하더라구요.

저 시간에 꼭 일어나겠다고 다짐하며 룸으로 올라갔어요..!

 

속초 마레몬스 호텔

 

룸에서 음식 섭취는 안된다고 하네요.. ㅠㅠ

스카이라운지 카페의 자리를 제공한다고 하니 이용에 참고해주세요.

 

속초 마레몬스 호텔
속초 마레몬스 호텔

 

호텔 마레몬스의 디럭스 트윈룸입니다.

오션뷰 때문에 디럭스 트윈룸으로 예약했어요.

스탠다드 더블룸은 산전망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림 같은 꽉 찬 오션뷰가 정말 시원해 보여요..!

 

속초 마레몬스 호텔
속초 마레몬스 호텔

 

욕실에는 작은 욕조도 있어서 입욕제 챙겨 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

 

속초 마레몬스 호텔
속초 마레몬스 호텔

 

룸에서 맞이한 일출 풍경이에요.

일출을 본 게 정말 얼마만인지 모르겠어요.

 

 

게으른 저는 눈 뜨자마자 일출을 보고 다시 잠에 빠질 수 있어서 더 좋더라구요.

속초의 일출 명소 오션뷰 호텔 마레몬스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