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놀거리

이색 데이트 드로잉 카페 [달리반 피카소] CGV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홍냐홍냐 2021. 6. 21. 00:12

안녕하세요~!

CGV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이색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드로잉 카페 달리반 피카소가 입점 하였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달리반 피카소는 영등포 타임스퀘어의 CGV에 입점 하였는데요.
7층에 위치 하고있어 우선 6층 CGV 에서 발열 체크 및 전화 방문 인증을 한 후 올라 가시면 있습니다!


달리반 피카소

조용하고 깔끔한 분위기에요.
토요일 3시 예약을 전날 밤에 했는데도 자리가 많았고 도착했을 때 한 팀밖에 없었어요.
예약은 네이버 예약 혹은 전화 예약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자리는 총 10자리 정도 있었던 것 같아요.

가격은 1인 21,000원, 2인 39,800원 입니다.


달리반 피카소는 그림을 선택해서 물감으로 색칠하는 드로잉 카페에요!
정확하게 몇개였는지 모르겠는데, 20개 이상의 그림이 있었어요.
그림을 선택하면 자리로 안내 및 셋팅해 주세요.


내부도 굉장히 넓고, 짐을 보관할 수 있는 락커도 따로 있었어요~~


저는 고래를, 남자친구는 달리 자유의 여신상을 선택했어요.

생각보다 그림이 엄청 커요!

물감은 학생때 이후로 써 본적이 없어 그나마 쉬워 보이는 고래를 선택했어요..!


앞치마랑 팔토시도 하고~~


완전 집중..!
서로 찍고있는 줄도 모르고 그림 그리고 있었어요. ㅋㅋ

그림 그리는 시간은 총 2시간 20분이고, 30분전에 직원분이 알람 주세요.
시간이 정말 빨리 가더라구요. ㅋㅋ
서로 대화도 별로 안하고 계속 집중 했어요.


홍냐홍냐 고래
우주 신

완성 된 작품..!
작품명 홍냐홍냐 고래랑 우주 신(?) 이에요..!
홍냐 고래는 제가 좋아하는 색인 노란색, 초록색으로 칠해서 딱 제 색감이고
우주 신은.. 잘 모르겠어요.. 우주의 신 같은 느낌으로 색칠해 봤대요..ㅋㅋ



완성본은 집에 가져갈 수 있게 원통에 담아 주십니다~!



그림 그릴 줄 몰라도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드로잉 카페 달리반 피카소에서 이색 데이트 추천 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