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놀거리

노원역 클라이밍 [드림캐처 클라이밍짐]

홍냐홍냐 2021. 6. 7. 18:16

안녕하세요~

주말에 오랜만에 또 클라이밍장에 다녀왔어요.
동생이 남편이랑 같이 클라이밍을 시작했다고 해서 갑자기 저도 클라이밍 하러 가고 싶지 뭐에요?!

그래서 남자친구랑, 예전에 같이 클라이밍 하던 오빠 한명이랑 셋이 다녀왔습니다.


노원 드림캐처 클라이밍짐인데요.
제가 알기론 생긴지 1년이 안된 클라이밍장이에요.
강북에는 클라이밍장이 별로 없어서 반가워하며 방문했습니다!
**노원역 9번 출구에서 금방이에요~!

드림캐처 입구와 가격표입니다.
일일이용권 2만원이고, 다른 클라이밍장과 다르게 PT가 있네요!
강습종류도 많구요!
나중에 클라이밍을 다시 본격적으로 시작하게 되면 여기 등록해도 좋을 것 같네요..!


스트레칭룸 입니다.
깔끔하게 잘 되어 있어요.


난이도는 무지개색으로 7단계네요!


내부는 꽤 넓어요!
문제도 많구요.
저희는 다들 오랜만에 간거라.. 손도 아프고 발도 아파서 한 2시간? 정도 했는데 벽 두개 정도만 풀었던거 같아요.
뒷쪽은 가보지도 못해서 아쉽기도 하고 그러네요..!
다음에 또 오면되니까요!!

강북구 클라이밍장으로 노원 드림캐처 클라이밍짐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