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놀거리

수유역 놀거리, 데이트 추천 [볼링펍 CGV 수유점]

홍냐홍냐 2021. 7. 21. 00:04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유 CGV 3층에 위치한 볼링펍을 소개 드리겠습니다~~


토요일에 방문했는데도 사람이 아무도 없었어요.

코로나도 코로나인데 저는 CGV 수유점 볼링펍이 사람들이 많은 걸 본 적이 없어요. ㅋㅋ

시설 정말 좋은데 왜 일까요..?

손님이 없어서 직원분이 항시 대기하는게 아니어서, 호출벨을 누르고 기다리면 직원분이 오세요.

볼링펍이니 만큼 맥주도 한 잔 마시고 싶었는데 코로나로 인해 생수, 음료수 외에는 먹을 수 없다고 써있었어요.

아 그리고 수유CGV 볼링펍 지금 이벤트 중인데요,
원래는 1게임에 6,000원, 볼링화 대여료 1,000원 이나 3게임 이상 또는 CGV 매점에서 구입 영수증을 지참하면 1게임에 3,000원, 볼링화 1,000원에 대여 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그래서 저희는 두명이서 3게임 총 20,000원 이었어요~~



볼링화는 보관함에서 알아서 가져가면 됩니다!
볼링화를 꺼낸 보관함에 신고 온 신발을 보관 하고 들어가시면 되요.


개인적으로 CGV 수유점의 볼링펍은 이렇게 한 쪽 벽면이 유리라 시야가 트여있어 좋더라구요.


요즘같은 무더위에 실외 데이트 하기도,
코로나 4단계라 실내 데이트도 힘드시다면 수유 CGV 볼링펍 추천드려요..!
손님이 너무 없어서 둘이서만 놀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