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놀거리

수유역 분위기 좋은 술집, 요리주점 [단풍관]

홍냐홍냐 2021. 8. 23. 21:10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유역의 카페 같은 분위기로 데이트하기 좋은 요리주점 단풍관을 소개드리겠습니다.

단풍관


단풍관 외관은 깔끔한 진회색 이층 건물이에요.

 


내부는 노출 콘크리트 인테리어로 되어있어요.
저희는 바로 2층으로 올라가서 1층 사진이 이것밖에 없네요..;;

단풍관
단풍관
단풍관


2층으로 바로 올라갔어요.
벽돌로 꾸며진 벽면에 커다란 창문이 감성카페와 같은 분위기를 풍기고 있어요.

 


한쪽에는 큰 전신 거울이 은은한 조명을 받으며 있어요.
여기서 사진 찍으면 예쁘게 잘 나올 것 같아요..!

 


자리마다 귀여운 미니버너와 식기들이 세팅되어 있었어요.


메뉴판입니다.
메뉴는 심플한 편이었어요.
단풍관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초리조 파스타와 소고기 버섯전골이에요!
저희도 이렇게 두 가지 메뉴와, 생맥주를 주문했어요.

단풍관 소고기버섯전골


소고기 버섯전골이에요~~
꺄 너무 귀여워서 깜짝 놀랐어요..!
물이 보글보글 끓기 시작하면 저어주라고 하시는데 저렇게 가득 담겨있어서 국자가 들어갈 틈이 있긴 한 건지..!


다행히 고기가 익으면서 가라앉아 저어줄 수 있었어요..!
그래도 냄비 가득가득 버섯, 고기, 야채, 만두가 꽉 차 있어요!
전골용 다데기 양념을 함께 주신게 있어서, 우선 맑은국물 전골을 먹다가 다데기를 넣어 봤어요.


약간 얼큰해지는데, 아주 매운맛은 아니고 살짝 매콤한 맛이 났어요.
저는 맑은 국물이 더 맛있더라고요.

전골과 맥주가 너무 잘 어울렸어요~~

단풍관 초리조파스타


그리고 초리조 파스타예요~~
어엄청 꾸덕꾸덕한 소스의 파스타예요!
저는 이 정도로 농도 짙은 파스타는 처음 먹어 봤어요.
약간 매콤하고, 치즈맛이 강했어요.
파스타도 너무너무 맛있어서 맥주랑 궁합이 아주 좋았어요!

 



단풍관은 분위기도, 요리도 모두 감성 넘쳐서 데이트하기에 정말 좋은 술집인 것 같아요.
수유에서 데이트 장소 찾으신다면 단풍관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