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놀거리

고양 스타필드 아이들, 친구들과 함께 가면 좋을 [슈팅 몬스터]

홍냐홍냐 2021. 9. 21. 16:00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양 스타필드의 슈팅 몬스터를 소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고양 스타필드

 

슈팅 몬스터는 고양 스타필드의 3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원래는 예전에 스포츠 몬스터를 정말 재밌게 다녀와서,

이번에도 스포츠 몬스터를 하러 가려고 했는데 슈팅 몬스터 광고가 붙어있길래 호기심이 생겨 다녀오게 되었어요.

 

고양 스타필드 슈팅몬스터

 

슈팅 몬스터 가격은 2시간30분에 성인 25,000원, 청소년 20,000원 이고,

슈팅몬스터+스포츠몬스터 복합 이용권은 성인 35,000원, 청소년 30,000원 입니다.

 

고양 스타필드 슈팅 몬스터

 

 

슈팅 몬스터 안내도에요.

슈팅 몬스터는 던지고, 쏘고, 차는 게임들이 있어요.

꽤 많은 게임이 있어서 기대하며 입장했어요!

 

고양 스타필드 슈팅 몬스터
고양 스타필드 슈팅 몬스터

 

 

스티키 워 라는 게임인데, 2분동안 바닥의 공을 상대방에게 던지는 게임이에요. ㅋㅋ

남자친구랑 갔는데 엄청 맞았어요.....

 

고양 스타필드 슈팅 몬스터

 

서바이벌 레이저는 레이저총을 이용해 상대팀과 싸우는 게임인가봐요.

저희는 하지는 않았는데, 예전에 홍대 레이저엑스랑 비슷한 느낌이었어요!

 

2021.06.28 - [데이트,놀거리] - 홍대 색다른 놀거리, 실내 서바이벌 카페 [레이저엑스]

 

홍대 색다른 놀거리, 실내 서바이벌 카페 [레이저엑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대입구역 근처의 실내 서바이벌 레이저엑스를 소개 드리겠습니다. 레이저엑스는 레이저를 이용한 실내 서바이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카페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hongnya-house.tistory.com

 

 

 

그리고 서바이벌 레이저와는 다르게 비비탄총을 가지고 게임하는 서바이벌 비비 불릿!

보호구를 착용하고 하기 때문에 아프진 않아요.

사람들이 많으면 모르는 사람들과 함께 하고, 없으면 일행 끼리만도 가능해요!

 

고양 스타필드 슈팅 몬스터

 

하이킥 슈즈라는 게임인데, 빛나는 창문(?)에 슬리퍼를 던져서 맞추면 점수가 올라가는 게임이에요.

엄청 재밌게 했는데 하나도 못맞췄어요..ㅋㅋㅋ

 

고양 스타필드 슈팅 몬스터
고양 스타필드 슈팅 몬스터

 

다트랑 양궁도 있었어요!

요즘 양궁에 재미붙여서 보이면 무조건 하는 것 같아요. ㅋㅋ

 

고양 스타필드 슈팅 몬스터
고양 스타필드 슈팅 몬스터

 

서바이벌 아처리는 바닥에 있는 화살을 상대방에게 쏘는 게임이에요..!

저랑 남자친구랑 둘이 했는데 화살 장전시간이 꽤 걸리니 맞진않았는데 진짜 아파보여서 너무 무섭더라구요.

보호구는 헬멧만 착용하고 들어가요..!

 

고양 스타필드 슈팅 몬스터

 

축구 게임도 있었는데 기계 골키퍼가 진짜 잘 막아서 신기했어요 ㅋㅋ

 

 

 

이거 말고도 야구도 있고, 미니게임들도 있어서 2시간이 넘는시간이 정말 금방갔어요.

저는 데이트로 가긴 했는데, 게임을 하고 나와보니 아이들이 가면 더더 좋아 할 것 같더라구요.

특히 남자아이들..!

친구들끼리 와도 정말 재밌게 놀 수 있을 것 같아요. ㅋㅋ

 

 

 

2021.09.21 - [맛집] - 고양시 행주산성 한정식 맛집 [도담 곤드레 한정식 행주산성점] 제육 곤드레 정식

 

고양시 행주산성 한정식 맛집 [도담 곤드레 한정식 행주산성점] 제육 곤드레 정식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양 행주산성의 한정식 맛집, 도담 곤드레 한정식 행주산성점을 소개 드리겠습니다. 행주산성의 도담 곤드레 한정식은 가성비 좋은 한정식당으로 유명하다고 해요. 주차는

hongnya-house.tistory.com

 

반응형